
[김예나 기자]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6월13일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제작진 측이 공개한 첫 촬영 현장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tvN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해당 사진은 ‘연애 말고 결혼’ 주인공 연우진 한그루가 함께 등장하는 첫 장면으로 향후 두 사람의 관계를 암시하는 중요한 장면이라 알려졌다.
해당 사진 속 연우진은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자켓을 입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싱그러운 미소를 보이다가 사뭇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는 한그루의 모습은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연애 말고 결혼’은 삼대 독자 장손으로 억지 결혼을 강요받는 완벽남 공기태(연우진)가 집안의 결혼 의지를 포기시킬 목적으로 절대 허락받을 수 없는 여자 주장미(한그루)를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계약 연애 로맨스 물이다.
‘연애 말고 결혼’ 제작진 측은 “연우진 한그루 두 배우가 처음으로 연기를 맞춰보는 촬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으며, 두 배우의 호흡이 곧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결혼하고 싶은 여자 주장미와 결혼하기 싫은 남자 공기태의 밀당전문 로맨스를 그린 16부작 코믹 로맨스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은 7월4일 오후 8시4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