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쫀쫀 모공 만들기’ 프로젝트

입력 2014-06-16 11:52  


[김희영 기자] 넓어진 모공을 케어해 줄 기특한 녀석들이 출시됐다.

한 번 넓어진 모공을 줄이기란 쉽지 않다. 거울 앞에 서있는 시간이 늘어도 스스로 모공이 줄어들지는 않는 법. 인터넷 검색을 통해 이리저리 유명한 피부과를 찾아다녀 비싼 돈을 내고 케어를 받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나이, 스트레스, 청결도 등의 모든 환경이 모공을 넓히는 원인들. 모공이 넓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현실이긴 하지만 조금만 신경 써주고 관리해줘도 그 속도를 크게 늦출 수 있다.  

쫀쫀한 모공을 만들기 위해 특별한 신제품들이 출시됐다. 모공이 넓어지는 원인들을 제거하고, 넓어진 모공을 커버하는 아이템. 셀프 관리를 통한 매끈한 피부 표현에 도전해보자.

아이오페, 에어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퍼프’ 한정 출시


아이오페가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국가대표 선전을 기원하며 에어쿠션과 맨 에어쿠션이 함께 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퍼프’를 한정 출시한다.

‘에어쿠션 퍼프’는 탁월한 쿨링 기능으로 내용물을 더욱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시켜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어쿠션 외에도 다른 베이스 메이크업 사용 시 내용물이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16일부터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여성용 ‘에어쿠션 XP’를 2개 구매 시 리미티드 에디션 퍼프를 포함한 3매의 퍼프와 5천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남성용 ‘맨 에어쿠션’을 구매하면 3종의 퍼프 중 1종을 함께 증정한다.

라네즈, ‘브라이트닝 탄산수 휘핑 클렌저’ 출시


라네즈가 탄산 거품이 피부 속 노폐물 제거는 물론 브라이트닝 마사지 효과까지 선사하는 ‘브라이트닝 탄산수 휘핑 클렌저’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5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AHA가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해주어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풍성한 탄산 거품을 얼굴에 얹고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미세하게 터지는 탄산 기포가 피부 순환에 도움을 주고, 촉촉한 수분이 피부 속에 채워지면서 맑고 투명한 피부가 완성된다.

‘브라이트닝 탄산수 라인’은 탄산정을 녹여 쓰는 ‘캡슐 미스트’, 쿨링 효과의 ‘팝 에센스’, 피부 보습과 각질제거를 한 번에 해주는 ‘필링 마스크’에 새롭게 출시된 ‘휘핑 클렌저’가 더해져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홀리카 홀리카, ‘스킨 앤 아크 마일드’ 라인 5종 출시


홀리카 홀리카가 식물성 피지 컨트롤 성분을 함유하여 부드럽게 트러블을 해결하는 ‘스킨 앤 아크 마일드’ 라인 5종을 출시했다.

여드름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키는 성분을 제외한 순하고 안전한 처방을 적용하여 논코메도제닉 임상 테스트를 통과한 트러블 전문 솔루션 라인이다. ‘클리어 토너’, ‘수딩 에멀션’, ‘세범 엑스 미러 크림’, ‘컨실러 코트’, ‘클리어 스팟 패치’ 등 5종으로 구성되어 트러블이 생성되는 단계별 집중 케어를 제공한다.

트러블이 생성되는 근본적인 원인을 연구하여 트러블의 3대 고민인 여드름 개수, 붉은 기, 피지 분비를 감소시킨다. 월계수 잎 추출물과 마이크로 애플 워터, 들국화 추출물이 함유된 세범 엑스 콤플렉스가 피지와 각질, 모공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벨영, 모공 파워를 보여줄 ‘빵꾸 라인’ 론칭


라벨영이 소셜 커머스에서 매번 완판 신화를 이뤘던 빵꾸 팩을 바탕으로 모공 케어 라인 ‘빵꾸 라인’을 론칭했다.

이번에 론칭한 제품은 더운 여름에도 최소한의 화장품으로 모공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빵꾸 스킨 앤 로션’은 올인원 타입으로 한 제품만 사용해도 스킨과 로션 두 제품 모두 바른 효과를 지니고 있다. ‘빵꾸 크림’은 젤 제형으로 여름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도록 출시됐다.

특히 두 제품 안에 함유되어 있는 카올린과 벤토나이트 성분은 모공 팩에 널리 쓰이는 성분. 이 성분을 스킨케어에 접목해 더욱 쫀쫀하고 매끄러운 모공 케어 효과를 톡톡히 느낄 수 있다. 또한 밤 껍질 추출물, 서양 장미꽃 수, 녹차 추출물 등이 모공 정화와 모공 수렴에 도움이 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시사회 속 스타들의 트렌드 ‘헤어스타일’
▶ [뷰티신상] ‘지름신’의 귀환
▶ 자외선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라!
▶ 핑크와 오렌지의 매력 “너도 알게 될거야”
▶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위한 ‘막판 스퍼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