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시즌 뷰티’에 눈을 떠라!

입력 2014-07-11 09:00  


[김희영 기자] 여름 시즌에 딱 맞는 신상품을 찾는다면 주목하자.

평소 즐겨 찾던 브랜드들의 시즌 상품이 출시되면서 손꼽아 기다리던 ‘뷰티족’의 지갑이 열리고 있다. 365일 쓰는 제품 브랜드이기 때문에 관심도가 더욱 크다.

여름이 되면 대부분의 여성들은 자기 피부 상태를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그에 맞는 뷰티 제품을 구매하게 된다. 기존에 쓰던 제품 라인보다 더 좋은 아이템이 있다면 당연 망설이지 않고 선택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믿고 쓸 수 있는 여름 시즌 뷰티 신상들이 출시됐다. 내 피부에 제일 잘 맞는 아이템을 선택해 더운 여름에 땀과 자외선으로 손상받는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보자.  

맥(MAC), ‘미네랄 라이즈 페이스’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맥이 피부에 고급스럽고 은은한 윤기와 광택을 연출해 주는 ‘미네랄 라이즈 페이스’ 제품을 새로운 패키지와 더욱 다양한 쉐이드로 출시한다.

맥의 미네랄 라이즈 제품들은 77가지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편안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 특유의 고급스러운 윤기와 광택으로 투명하게 마무리해 다양한 연령층에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이번에 보다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겨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미네랄 라이즈 제품들은 리퀴드 파운데이션, 컨실러뿐 아니라 파우더, 하이라이터까지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키엘, ‘블루 허벌 토너’ 5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키엘이 '블루 허벌 토너' 출시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초창기 용기 디자인의 빈티지 라벨에서 영감을 얻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블루 허벌 토너’는 악지성 피부의 가장 큰 원인인 과잉 피지와 각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온 제품. 계피 껍질 추출물과 생강 뿌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모공 속 과잉 피지와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캄포 나무에서 추출한 캄포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 편안하게 해준다.

키엘은 이번 5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기프트 ‘악지성 트리트먼트 키트’도 함께 마련했다. 해당 키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닥터 스튜어트(DR. STUART’S) 페퍼민트 허브티 1박스와 키엘 내추럴 에코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키트는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아이오페,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 썸머 에디션 출시


아이오페가 여행지에서 휴대가 간편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 썸머 에디션 키트를 출시했다.

여름 바캉스 느낌이 물씬 나는 2가지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 패키지에 여행 시 휴대가 용이하도록 2회 사용량을 개별 포장하여 총 5매씩 담았다.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는 독자적 바이오 엔자임 성분이 묵은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냄으로써 매끄럽고 유연한 피부로 가꿔주는 파우더 타입의 효소 세안제다.

효소 거품과 천연 유래의 보습 성분이 세안 후 3시간 뒤에도 촉촉한 수분 트리트먼트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피부와 유사한 Ph의 약산성 클렌저로 불필요한 손상을 방지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효과가 있다.

아벤느, ‘클리낭스 클렌징 트라이얼 키트’ 출시


아벤느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트러블 케어와 클렌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클리낭스 클렌징 트라이얼 키트’를 선보인다. 저자극 클렌징 워터인 ‘클리낭스 워터’와 ‘클리낭스 젤’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로 바캉스 중에도 트러블 케어와 클렌징을 더욱 간편하게 할 수 있다. ‘클리낭스 워터’는 별도로 물세안 할 필요 없이 화장솜에 듬뿍 묻혀 닦아주면 깔끔하게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는 제품. ‘클리낭스 젤’은 여름철 과도하게 생성되는 피지와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 젤 타입 포밍 클렌저다.

신제품 라인은 트러블이 있는 민감 피부를 위한 라인으로 글리세릴 라우레이트 성분이 함유되어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조절하고 트러블의 확장을 억제해준다. 진정 효과가 뛰어난 아벤느 온천수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시 블러 팩트’ 출시


바닐라코가 여름철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마무리해 줄 피니시 파우더인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시 블러 팩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벨벳 블러 파우더가 피부결 정돈 효과를 더욱 극대화해 마치 포토샵을 한 듯 결점 없이 화사한 피부로 연출시켜준다. 피지 조절 파우더가 피지의 원인이 되는 오일만을 선택적으로 흡수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번들거림 없이 메이크업을 산뜻하게 마무리해주며 미네랄 클레이 파우더가 노폐물을 흡착해 항상 청결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휴대하기 간편한 팩트 타입으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나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다.

마몽드, ‘젤리 블러셔’ 출시


마몽드가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폭신한 젤리 제형의 ‘젤리 블러셔’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젤리 질감으로 피부 본연의 안색을 찾아주는 신개념 젤리 블러셔다. 탄성감 있는 젤리 베이스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한 마무리감을 전해주고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해준다.

수분폭탄으로 알려진 히알루론산과 마린 콜라겐 성분이 수분 증발을 막아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며 수시로 덧발라도 들뜨지 않는다. 특히 뛰어난 흡착성을 자랑하는 젤리 퍼프가 피부 밀착력을 극대화해주고 용기 윗면에 거울이 부착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장마를 대비하는 ‘뷰티 자세’
▶ [★ 다이어트] 서인영-다솜-전효성 ‘바나나’로 몸매 관리
▶ [뷰티리뷰] 화장하는 여성들의 클라리소닉 품평기
▶ [뷰티신상] 진정 피부를 위한다면?
▶ 베테랑 걸그룹의 노련한 ‘무대 네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