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고속도로와 피서지 찾아가는 서비스 진행

입력 2014-07-23 16:07  


 현대기아자동차가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와 피서지로 찾아가는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1일부터 4일까지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와 피서지 등 17곳(현대차 9개소, 기아차 8개소) 임시 코너에서 진행한다. 안전운행을 위한 필수사항 점검 서비스와 소모품 무상교환 서비스 및 향균·탈취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경부선 안성(부산방향), 영동선 횡성(강릉방향), 중앙선 치악(대구방향), 중부선 음성(통영방향), 중부내륙선 충주(마산방향), 서해안선 대천(목포방향), 호남선 정읍(순천방향) 등 고속도로 휴게소 7개소와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전북 무주 구천동 주차장 등 피서지 2개소에서 서비스 코너를 운영한다. 기아차는 경부선 기흥(부산방향)과 칠곡(부산방향), 영동선 강릉(강릉방향), 중앙선 치악(대구방향), 서해안선 화성(목포방향), 호남선 백양사(순천방향) 등 고속도로 휴게소 6개소와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전북 무주 구천동 주차장 등 피서지 2개소에서 소비자를 맞는다.

 서비스 코너 방문자는 냉각수와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전구류, 타이어 공기압 등 필수 사항 점검은 물론 간단한 소모품 무상교환 및 향균·탈취 서비스를 제공한다. 필요 시에는 스캐너를 활용한 정밀 점검 및 스크래치 제거 등의 추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중앙선 치악휴게소와 무주 구천동 주차장, 꽃지해수욕장에선 현대모비스와 합동으로 AVN 전담서비스팀을 운영, 오디오 점검 및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현장에서 조치가 어려운 차는 현대기아차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서비스 협력사에 입고 후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할 방침이다.  

 한편, 구체적 일정과 장소는 현대차 블루멤버스 홈페이지(bluemembers.hyundai.com)와 기아차 Q멤버스 홈페이지(q.kia.com) 또는 각 사 소비자센터(현대차:080-600-6000 / 기아차:080-200-2000)로 문의하면 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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