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예나 기자] 그룹 블락비 신곡 ‘헐(HER)’이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하며 대세를 입증했다.
7월24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블락비 4집 미니앨범 ‘헐’이 공개된 가운데 동명의 타이틀곡이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헐’과 선공개곡 ‘잭팟(JACKPOT)’를 비롯해 ‘보기 드문 여자’ ‘이제 날 안아요’ ‘베리 굿(Very Good)’ 등 총 5곡이 수록돼있다.
타이틀곡 ‘헐’은 아름다운 여성을 향한 구애의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락 블루스 기반의 경쾌한 리듬감과 중독성 강한 기타 리프가 돋보이며 기존 블락비와는 차별화됨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그간 시도하지 않았던 ‘사랑’을 주제로 다뤘으며 전체적으로 멤버들의 보컬 파트가 늘어나 흥미를 더하고 있다.
신곡 ‘헐’ 1위에 대해 멤버 박경은 “‘헐’을 듣는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헐’ 활동을 통해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블락비 ‘헐’ 음원 1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블락비 ‘헐’ 1위, 역시 기대 이상이야” “블락비 ‘헐’ 이제 진짜 대세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블락비는 이날 자정 음원 공개와 동시에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10주년 특집’을 시작으로 4집 미니앨범 ‘헐’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출처: 블락비 ‘헐’ 뮤직비디오 캡처, ‘헐’ 앨범 재킷)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