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 바디’, 스타 집중 탐구!

입력 2014-07-29 14:21  

 
[최소담 기자]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 아닌 몸매라 했던가. 그래서인지 패셔니스타들의 몸매는 흠잡을 곳 없이 완벽하다. 

센스 있는 패션 감각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걸그룹 티아라의 효민과 배우 고준희. 그들의 몸매는 별다른 수식어가 필요 없을 만큼 완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최근 솔로 활동을 시작해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뽐내며 무대 위를 장악하고 있는 효민과 많은 매거진 화보 속에서 모델 못지 않은 포즈와 명품몸매를 뽐내는 고준희는 많은 여성들의 선망이 대상이 되고 있다.

효민, 고준희의 탐나는 몸매의 비결은 무엇일까. 나이스 바디를 가진 스타들의 몸매 비결을 집중 탐구 해본다. 


최근 타이틀 곡 ‘나이스 바디’로 솔로 활동을 시작해 이슈를 불러일으키는 티아라의 효민. 짧게 자른 머리에 파격적인 금발머리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색다른 콘셉트와 함께 주목받는 것은 단연 몸매. 크롭티, 핫팬츠, 스포티한 슬림 원피스를 완벽 소화해내며 말그대로 ‘나이스 바디’를 선보이고 있다.

컴백전 12일만에 4kg을 감량한 그의 나이스 바디 비결은 레몬디톡스 다이어트와 혹독한 식단조절, 그리고 크로스핏 운동법으로 알려졌다. 기자간담회에서 효민은 “‘나이스바디’ 노래와 안무가 걱정되긴 했다. 또 운동과 다이어트를 빼놓을 수도 없었다. 그동안 안 해왔던 것은 아니지만 이번에는 색다른 방법도 찾아보고 안 해본 방법을 시도하려고 했다"고 밝혔다.

효민은 7일간 레몬디톡스를 진행해 다이어트 효과를 봤다고 전했다.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는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고 체온이 내려가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몸속 노폐물을 배출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어 그는 식단 조절 외에도 ‘크로스핏 운동법’을 병행해 탄력있는 몸매를 키운것으로 알려졌다. 크로스핏 운동법은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을 혼합한 운동으로 강도가 높고 동작이 다양해 전신 운동이 가능한것이 특징이다.


얼마 전 무보정 사진이 공개돼 흠잡을 곳 없이 완벽한 바디라인을 소유한 배우 고준희. 우월한 8등신 황금비율과 스키니, 미니스커트 등을 자주 입어 늘씬한 각선미로 모든 이들에게 정평이 나있는 배우 고준희 역시 ‘나이스 바디’를 가진 스타다.

모델 못지 않은 완벽한 비율과 라인을 뽐내는 그의 몸매 관리 비결은 요가와 스트레칭, 한식위주의 식사 그리고 군것질을 하지 않는 것.

고준희는 한 인터뷰에서 운동을 귀찮아 하는 편이다. 하지만 관리를 해야 하기 때문에 스트레칭과 일주일에 한번 요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요가와 스트레칭은 전신 근육을 이완, 수축시켜 잘빠지지 않는 군살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운동법이다.

이어 ‘다이어트의 적’ 이라 할 수 있는 고칼로리의 군것질을 하지 않는 것 또한 그의 명품몸매의 비결. 그는 한 인터뷰에서 “밥을 많이 먹고 간식을 먹지 않는다. 군것질 배를 밥으로 다 채워버린다”고 밝혀 이후 뭇 여성들이 군것질을 끊었다는 후문. 
 

꾸준한 운동으로도 빠지지 않는 살이 있다면 체내에 존재하는 림프선이 막혀있기 때문. 림프선의 순환을 돕는다면 뭉쳐있던 셀룰라이트를 분해시킬 수 있다.

전문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구성된 에스테틱 숍 마르지아 힐링 스파는 부분 비만, 셀룰라이트 등을 관리해주는 슬리밍 프로그램을 구성해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

슬리밍 프로그램은 이태리 정통 홀리스틱 브랜드인 마르지아 클리닉 제품들을 이용해 숨어있는 몸매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홀리스틱 트리트먼트를 실현하기 위한 아로마와 이태리 전통 테크닉, 더불어 스트레스 완화와 자율성을 조율해 라인을 찾아 준다. 지점별 원장님만의 꼼꼼하고 전문적인 수기로 바디 상태를 파악하고 케어에 돌입된다.

이어 피부의 탄력성을 강화시키고 축적돼있는 지방세포를 파괴하고 억제시키는 등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주며 셀룰라이트가 형성되는 과정을 막아 슬리밍 효과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몸에 해롭지 않은 성분으로 몸의 이상적인 수분밸런스를 맞추고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특히 마르지아 힐링 스파 강남구청점은 꽃집이 연상될만큼 화사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최첨단 피부 진단 기기인 스킨 애널라이저를 보유해 피부 트러블의 문제가 무엇인지 정밀 진단할 수 있다. 또한 강남구청 원장님만의 전문적인 수기로 바디 고객층이 많은것이 특징. 
 

또한 마르지아 힐링 스파 반포서초점은 젊고 트렌디한 감각있는 인테리어로 밝은 분위기를 가진 곳. 때문에 많은 젊은 고객층들이 주를 이뤄 몸매 관리 또는 피부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곳이다.
(사진출처: 마르지아 클리닉, 고준희 인스타그램, 코어콘텐츠미디어,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피부과 이제 안녕~” 똑똑하고 간편한 홈케어 모공관리 TIP
▶ [★ 다이어트] 효민-이시영-황우슬혜, 운동으로 요요 없이 살빼기
▶ 차승원 vs 이승기, 훈남들의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 크리스탈-티파니 부럽지 않은 ‘예쁜 다리 만드는 법’
▶ “네일도 패션이다” 바캉스에 어울리는 네일 스타일링 TIP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