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은지 기자] 투애니원의 멤버 씨엘(CL)이 빅뱅의 지드래곤, 태양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씨엘은 7월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드래곤, 태양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들은 각기 다른 블랙 스타일링으로 저마다의 개성을 드러내고 있다.
지드래곤은 화려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블랙 티셔츠에 롱 목걸이를 여러 개 레이어드하여 매치함으로써 패셔니스타다운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여기에 밀짚모자로 포인트를 더하며 지드래곤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와 대조적으로 태양은 블랙 슬리브리스 티셔츠 하나로 심플하지만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블랙 섬머룩을 선보였다.
사진 속 유일한 홍일점인 씨엘은 바디라인을 고스라이 드러내는 블랙 튜브탑으로 심플하지만 섹시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더해진 씨엘 특유의 짙은 아이 메이크업과 레드 립은 강렬함을 더하며 그의 성숙한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한편 지드래곤과 씨엘, 태양의 오붓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씨엘 자리에서 나도 사진 찍고싶다”, “투애니원 컴백은 어떻게 되려나”, “씨엘 요새 미모에 물이 올랐네”, “패셔니스타들의 모임인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씨엘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너클링-팔찌 레이어링, 손 위에 예술을 얹다
▶ [해외 스트릿패션] 영국 신사들이 전하는 2015 S/S 트렌드
▶ [해외 스트릿패션] 리얼 뉴요커의 ‘패션 트렌드’ 분석
▶ 바캉스 떠난 스타들의 각양각색 스타일 분석
▶ 나를 아름답게 만들어줄 잇아이템, 어떤 것이 좋을까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