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팀] 주식회사 지앤더블유(대표: 정구)가 전개하는 가방 전문 SPA 브랜드 플랫아이언이 다양한 활용도와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만다 사피아노 스퀘어’(이하 아만다)를 출시했다.
플랫아이언의 이번 신상 라인은 시즌 1 기획 구성 상품으로 ‘아만다 사피아노 스퀘어 백’과 ‘아만다 사피아노 스퀘어 월렛’으로 가방과 지갑이 함께 상품으로 구성된다.
모던하고 세련되며 무엇보다 활용성이 높은 디자인으로 캐주얼, 정장 등 다양한 포인트 스타일링에 용이하다. 컬러 구성은 블랙, 네이비, 그레이, 피치 총 4가지 컬러이며 가방 겉면과 내지 컬러가 대조적이라 감각적인 색채 조합을 자랑한다.
‘아만다 백’은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이 구성되어 있어 클러치 겸 크로스백으로 사용 가능하며 ‘아만다 웰렛’은 지갑 겸 파우치로 활용할 수 있다.
플랫아이언 관계자는 “이번 ‘아만다’ 라인은 가방과 지갑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활용도가 높고 10만원대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다. 클러치백 그 이상의 활용 범위를 높이는 부분에 있어 가장 신중을 가했다. 무엇보다 스타일과 활용도를 중시하는 뉴요커의 라이프 스타일을 가장 잘 표현하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플랫아이언은 국내 첫 가방 SPA 브랜드로 뉴욕 맨해튼의 리얼 라이프를 즐기는 뉴요커들의 거리 패션에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으며 자사 홈페이지 및 CJ오쇼핑, GS샵,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사진출처: 플랫아이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패셔니스타 여배우 3人의 스타일링 분석
▶ 불금이다! 내가 제일 잘 나가~ ‘불금패션’
▶ ‘청순’의 대명사들이 입는 그 원피스
▶ [History Talk] 상류층이 사랑하는 디자이너, 오스카 드 라 렌타
▶ 락피쉬, 여름을 시원하게 나기 위한 슈즈 제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