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팀] 8월15,16일 양일간 워커힐 리버파크에서 진행된 ‘SUPER X SUMMER FESTIVAL’에 리더스커넥션이 참여했다.
라구나비치진 런칭 프로모션으로 참가해 DJ 의상 협찬과 함께 VIP 게스트 400명에게 10만원대 상당의 프린팅 티셔츠를 증정했다.
라구나비치진은 미국인의 위트와 이탈리아인의 자유스러운 세련미를 믹스한 특별한 감성과 색감 정체성을 대변하는 유니크한 해골, 날개 자수 포인트로 유명한 브랜드다.
특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패션 라인에 잘 조화 시켜 브리트니 스피어스, 스눕독, Fabulous, 썬셋 텐 연속극의 배우들, 베버리힐스 90210 출연 배우들과 할리우드의 수많은 셀럽들에게 독보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 미국 전역 500개 이상의 직영매장과 고급 부띠크 샵에 입점되어 있다.
리더스커넥션 이성진 대표는 “라구나비치진의 가죽피혁 잡화 및 액세서리 부분 국내 정식 라이센스 계약을 2014년 7월 체결했다”며 “2014 FW 시즌부터는 유망디자이너들을 영입하여 이태리 베지터블 가죽과 크로커다일 가죽을 원단으로 한 가방 및 액세서리를 국내외 시장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SUPER X SUMMER FESTIVAL’은 세계적인 핫 아이콘 패리스힐튼과 스페인 이비자섬의 세계 최고의 클럽 엠네시아 월드투어팀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풀 파티로 이번 행사에는 장우혁과 DJ KOO, 박명수 등 국내 최정상 DJ들도 함께 했다. (사진제공: 리더스커넥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우아한 중년의 아이웨어 스타일링
▶ [뮤지컬, 스타일을 노래하다] 이집트의 영속적인 사랑 이야기 ‘아이다’
▶ 여신처럼 새하얀 스타들의 화이트 스타일링!
▶ 다가오는 ‘가을’, 이 아이템에 주목!
▶ 압구정 그녀들이 선택한 ‘it’ B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