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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이슬러코리아, 수해지역 특별 지원 서비스 시행

입력 2014-08-29 16:49  


 크라이슬러코리아가 침수 피해가 발생한 부산·울산·경남지역에서 특별 지원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9월6일까지 침수 피해를 입은 크라이슬러, 짚, 피아트 브랜드 차에 대해 견인과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보험수리를 받으면 자기부담금(면책금) 전액을 지원하고, 유상수리 시 전체 수리비(부품가격. 공임 포함)의 20%를 할인한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경남지역 부산·경남지역 공식 서비스센터(부산: 051-755-8572, 울산: 052-272-7600, 창원: 055-296-1005)나 고객지원센터(080-365-2470)로 문의하면 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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