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천범주 교수 / 편집 김희운 기자 / 사진 이은호 기자 / 영상 박수민 PD] 우리나라 연예 매니지먼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지 약 30여년의 시간이 흘렀다. 이제 대한민국 연예문화산업이 아시아를 넘어 세계 속에 자리 잡아 가게 되면서 지금이야말로 본격적인 마케팅이 절실하게 필요할 때다. 이에 대한민국의 한류, 히스토리와 정체성 확립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형성하며 거칠고 험한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 마케터이자 여성CEO 이소영 대표를 만나 연예매니지먼트의 가치와 한류 발전방안에 대해 물어봤다.
bnt뉴스 기사제보 studio@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