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내 몸에 ‘보습’이 필요할 때

입력 2014-09-13 09:00  


[김희영 기자] 온몸의 촉촉함을 느껴볼 수 있는 신상 라인이 공개됐다.

더운 여름철 짧은 민소매티셔츠와 반바지로 검게 그을린 피부. 하얗던 살이 검게 탄 건 물론이고 환절기와 맞물려 건조함까지 나타나고 있다.

피부 진정 케어와 절대 보습을 목표로 피부 및 헤어 관리 숍을 찾는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고. 값비싼 숍 케어를 대신해 간편하게 집에서도 건조함을 탈피할 수 있는 알찬 신상품에 주목해보자.

얼굴과 바디는 물론 헤어까지 보습으로 꽉 채울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비오템, 상쾌한 살구향 ‘바디 오일 미스트’ 출시


비오템이 오일과 토너를 한 병에 담아 영양과 탄력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바디 오일 미스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상품은 살구 오일, 쌀겨 오일, 시계꽃 오일, 옥수수 오일 등 4가지 오일을 함유한 오렌지빛 오일 층이 항산화 작용을 돕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탄력 넘치는 매끈한 피부 결로 가꿔준다.

특히 끈적이거나 번들거리는 일반적인 바디 오일과 달리 스프레이 타입의 ‘바디 오일 미스트’는 사용 전 가볍게 흔들어 오일과 토너를 섞은 후 뿌려주면 빠르게 흡수돼 오일로 코팅한 듯 부드럽고 윤기나는 피부 결로 가꿔준다.

목 주변에 뿌려주면 상쾌한 살구향을 느낄 수 있어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되며 목욕할 때 욕조에 5~6번 펌핑하여 물과 섞어주면 더욱 촉촉한 바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한스킨, 안티에이징 라인 ‘바이오 오리진’ 5종 출시


한스킨이 다시 태어난 피부처럼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기능성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바이오 오리진 스킨케어’를 출시했다.

‘바이오 오리진 스킨케어’ 라인 중 ‘바이오 오리진 디 앰플 세럼’은 아기 피부의 촉촉, 촘촘, 탱탱한 피부 결에서 나타나는 삼각형 모양 삼각 빛 결에 주목해 성인의 무너진 피부 결을 되돌리는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바이오 오리진 더 스킨’은 바이오 리피드 캡슐을 함유하여 피부가 마르지 않도록 지속적인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수분 결’을 완성하는 스킨 제품이다.

‘바이오 오리진 더 로션’은 무너진 피부 결 사이를 피부 구조와 유사한 세라마이드 리포좀 성분이 촘촘히 채워주고 피부 방어력 강화에 도움을 주어 건강해 보이는 ‘매끈 결’로 가꾸어주는 고영양 로션이다.

‘바이오 오리진 디 아이 크림’은 연약한 눈가의 주름과 칙칙함, 탄력 저하 등 도움을 주어 탄탄한 눈가로 가꾸어주는 집중 아이 탄력 크림이다. ‘바이오 오리진 더 크림’은 피부 겹겹이 촘촘함을 더해주어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마무리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궁중비책, ‘효72 촉촉 아기 보습 기획세트’ 출시


궁중비책이 환절기 민감한 아기 피부의 특별 보습을 책임질 ‘궁중비책 효72 촉촉 아기 보습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브랜드 론칭 5주년 기념으로 특별 제작된 기획세트는 아기 목욕에 순한 비누부터 집중 보습 크림, 오일까지 건조한 아기 피부의 스킨케어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스페셜 보습 케어 세트다. ‘멀티 내추럴 오일’, ‘한방 보습 크림’ 등 궁중비책 효72 집중 보습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한방 유아 비누’ 정품 2개가 추가 증정된다.

‘궁중비책 효72 멀티 내추럴 오일’은 행인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99.8% 내추럴 오일 베이스로 아기 마사지부터 보습, 영양 공급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을 갖춘 아이템이다.

함께 구성된 ‘궁중비책 효72 한방 보습 크림’은 시어 버터 등 천연 유래 성분 90% 이상의 순한 발효 보습 크림으로 환절기 외출로 인해 쉽게 건조해지고 거칠어지는 아기 볼, 턱 등 국소부위에 집중 보습효과를 줄 수 있다.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에너자이징 로션 & 워시’ 2종 출시


아비노는 9월을 맞아 하루 종일 활기차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에너자이징 로션 & 워시’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내추럴 콜로이달 오트밀로 피부를 24시간 촉촉하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항산화 물질인 자몽 추출물로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까지 부여해주는 제품이다.

아비노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에너자이징 로션’ 은 자몽, 석류 추출물이 들어 있어 피부에 싱그러운 활력을 주고 하루 종일 기분 좋은 향기가 온 몸에 남아 상쾌함을 준다. 제품에 함유된 액티브 내추럴 콜로이달 오트밀과 시어 버터가 건조한 피부를 감싸주어 24시간 보습효과를 지속해주는 특징이 있다.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에너자이징 워시’는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 C, E가 풍부한 자몽과 로즈마리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지친 피부에 활력을 가득 더해준다. 산뜻한 레몬그라스와 로즈마리, 민트의 자극적이지 않은 순하고 은은한 허브향과 풍성한 거품이 샤워 후에도 피부를 당김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JMW, 완벽한 모발 재생 클리닉 ‘카미슈 투엑스 리페어’ 출시


JMW가 순수한 케라틴을 함유한 완벽한 모발 재생 클리닉 라인 ‘카미슈 투엑스 리페어(KAMISUH 2Xrepair)’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카미슈 투엑스 리페어’라인은 모발의 재생을 돕는 클리닉 라인으로 순수한 케라틴을 2배 이상 함유해 모발의 표면뿐 아니라 깊은 안쪽까지 침투하여 모발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천연 실리콘과 논실리콘의 결합 시스템으로 논실리콘의 단점을 보완하여 모발의 광택과 탄력이 오래 지속된다.

천연 메도우폼과 락톤 꽃 오일 성분 등 헤어에 건강한 22여 종의 천연성분을 함유하여 모발의 내, 외부 보습 및 오랜 기간 촉촉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메도우폼은 열과 흡착하는 특징이 있어 열처리 시술 시 모발의 탄탄함과 광택, 부드러움이 증대되어 최고의 시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클리닉 라인의 제품 대부분이 액상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간편하게 시술이 가능하며 염색, 열펌 등의 시술 전, 후 범용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리뷰] 뷰티 엑스퍼트 4인의 ‘미쟝센 퍼펙트 세럼’ 품평기 
▶ [뷰티신상] 가을에 꼭 필요한 화장품
▶ 포니가 말하는 현아의 ‘레드 립스틱’ 메이크업
▶ [★ 다이어트] 아만다 사이프리드-패리스 힐튼-미란다 커, 다이어트 트렌드
▶ 건조한 네일, 美에 말을 걸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