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배우 송재림 김소은 커플의 첫 만남이 드디어 공개된다.
9월20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를 통해 새로운 가상 부부로 등장할 송재림 김소은 커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앞서 방송된 짧은 예고편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두 사람은 평소 드라마에서 보여준 모습이 아닌 예측불가 엉뚱남과 솔직하고 화끈한 다혈질녀로 변신해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첫 만남 녹화에서 두 사람은 결코 평범하지 않은 만남을 가졌다.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캄캄한 어둠속에서 만나게 된 것. 서로 누군지 모른 채 목소리로만 상대를 확인하던 두 사람은 극도의 긴장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후 송재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옆에 두고도 못 보니까 약이 오르더라”고 밝히기도 했다.
어둠 속에서 서로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가던 두 사람은 목젖이 예쁜 사람이 이상형이라는 김소은의 말에 목을 내어주고, 손을 잡는 등 첫 만남부터 과감한 스킨십을 서슴지 않았다.
이후 밖으로 나와 서로의 얼굴을 확인하게 된 송재림 김소은 커플은 얼굴을 보자마자 생각지도 못한 반응을 보여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송재림 김소은 커플 첫 만남 예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재림 김소은, 어떤 커플이 될까” “송재림 김소은, 어울릴지 아직 잘 모르겠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엉뚱남 송재림과 대찬여자 김소은의 첫 만남은 오늘(20일)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