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 에일리-예원-예은, 노래 잘하는 女가수들의 몸매 관리 비법

입력 2014-09-26 10:06  


[김희영 기자] 노래만 잘하면 최고였던 이미지가 새로운 트렌드를 불러오고 있다.

요즘 가수들의 비주얼은 예전과 많이 달라졌다. 노래만 잘하면 된다는 인식에서 보이는 것의 시각적 트렌드가 더욱 큰 중요성을 생성하고 있는 것. 예쁘고 잘 생긴 것을 떠나서 세련미 넘치면서 자기 관리를 얼마나 잘하는지를 보기 원하는 대중의 욕구가 늘어났다. 

특히 여자 가수들은 가창력을 탄탄히 하기 위해 노력은 필수로 시행하고 있다. 그리고 요즘 유행하고 있는 것이 바로 성형보다는 다이어트. 예뻐진 비결이 다이어트로 밝혀지면서 ‘노력하는 가수’의 이미지가 더욱 사랑받는 하나의 트렌드가 된 것이다.

탄탄한 성량을 자랑하는 에일리, 예원, 예은을 통해 예쁘게 날씬해지고 체력적인 부분은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알아보자. 

폭풍 성량 에일리
“적게 먹고 열심히 춤추기!”


최근 신곡 ‘손대지마’로 컴백한 에일리는 짧은 기간 동안 다이어트로 더욱 물오른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에일리는 소고기, 닭 가슴살, 게살 등 단백질 위주의 음식과 야채 및 과일을 통해 식이 요법을 조절했다. 효과를 높이기 위해 하루 500칼로리만 섭취했다고. 댄스를 겸하는 가수이기 때문에 따로 시간을 내서 운동하지 않고 춤으로 대체해 체중 감량을 진행했다.

특히 에일리의 다이어트 비법으로는 강한 정신력이 있다. 팬들에게 더욱 새로워진 모습을 보여주고자 하는 강한 의지로 컴백을 앞둔 마지막에는 먹는 것을 최대한 절제했다는 후문. 다이어트를 진행할 때 본인의 의사는 체중 감량의 성공을 결정한다고 볼 수 있다.
 
귀염둥이 매력 예원
“핫요가로 지방 분해”


tvN ‘오늘부터 출근’에서 신입사원으로 열심히 활약하고 있는 가수 쥬얼리 예원은 귀여운 외모에 볼륨감 있는 몸매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예원은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단기간 식이 요법과 핫요가를 진행해 다이어트를 했었다고 밝혔다. 핫요가는 더운 온도와 습도가 높은 곳에서 실시하는 요가를 의미한다. 기본적인 요가 동작을 진행하면서 조금 더 효과를 올릴 수 있어 각광받고 있는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다.

근육 증가와 지방 분해가 동시에 이뤄져 살은 빠지면서 피부는 처지지 않게 도와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자세와 체형을 교정해 디스크나 골다공증, 관절염 등을 미리 예방해주는 특징도 있다.   

매력 보이스 예은
“현대무용과 필라테스로 예쁜 몸매 만들기!”


핫펠트라는 가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원더걸스 예은은 이전보다 슬림하고 세련된 바디 라인으로 많은 다이어터들의 관심을 한 몸의 받았다.

예은은 소속사에서 몸매 관리보다 음악적인 부분을 더 많이 신경 써주기 때문에 다이어트는 스스로 관리하는 편이라고 전했다. 특히 두유와 닭 가슴살, 견과류 등 낮은 칼로리 식단으로 챙겨 먹고 필라테스와 현대무용으로 체지방 분해와 환상적인 각선미 만들기에 힘을 쏟고 있다고 밝혔다.

현대무용은 여자 가수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다이어트 운동 중 하나다. 유연성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춤과 관련된 동작들이 안무를 짜거나 실행할 때 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 근력과 순발력, 리듬감을 높여줘 즐기면서 할 수 있는 운동으로 사랑받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리뷰] 커리어 우먼 3인의 ‘라비다 멜라 비비크림 팩트’ 품평기
▶ [뷰티신상] 우아한 가을을 준비하는 자세
▶ 전지현-박신혜-윤아, 무결점 피부 비결은 대체 무엇?
▶ [★ 다이어트] 아만다 사이프리드-패리스 힐튼-미란다 커, 다이어트 트렌드
▶ 女아이돌, 완벽한 헤어스타일링 노하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