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희 기자] 세계적인 디자이너 베라왕이 F/W 시즌 신상백을 대중들 앞에 첫 공개한다.
10월2일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인 신제품 브이 퀼팅 백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우아함과 모던한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브이 퀼팅 백은 최상급 천연고트 가죽을 사용,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으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이에 더해 가방의 메인 바디 부분을 베라왕을 상징하는 시그니처 브이로 볼륨감 있게 표현해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이 때 가방의 메인 바디와 옆면이 다른 소재의 가죽을 믹스한 듯한 느낌을 선사해 감각적인 느낌을 한층 고조시킨다.
와인과 그린, 그레이는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로 강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함께 내장돼 있어 토트부터 숄더 스타일의 투웨이 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 모던하면서도 럭셔리한 베라왕의 감성을 완벽하게 담아내고자 노력했다”며 “베라왕의 명성에 걸맞게 디자인은 물론 가방 내부 수납공간과 안감, 바닥면 등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한편 베라왕의 브이 퀼팅 백은 방송 속 ‘스타일 토크쇼’ 코너를 통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디자이너 장민영, 바이어 조준우가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내 남자친구 ‘패션 스타일링’ 사용 설명서
▶ [Photo&Fashion] 린다 매카트니가 전하는 뮤지션들의 소소한 일상
▶ 올 가을도 날씬하게, 슬림한 가을을 보내는 법
▶ [해외 스트릿패션] 뉴욕 패션위크, 2015 S/S 트렌드를 이야기하다
▶ ‘괜찮아, 사랑이야’ 속 2014 어텀 트렌드 읽기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