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예나 기자] 걸그룹 애프터스쿨과 유닛 오렌지캬라멜 메인보컬 레이나 첫 솔로 타이틀곡 ‘장난인 거 알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0월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된 레이나의 첫 솔로 앨범 ‘리셋(Reset)’ 타이틀곡 ‘장난인거 알아’ 뮤비 티저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소박한 일상, 그 조용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서정적인 영상을 통해 담아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에는 기타와 피아노의 선율 위로 아련하게 흐르는 레이나의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는다. 마치 행복했던 연인의 모습과 홀로 남겨진 현재의 모습이 교차되는 듯 아련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타이틀곡 ‘장난인 거 알아’는 달콤한 연애 후 갑작스레 찾아온 헤어짐에 부정하는 여자의 이야기를 대화 식으로 풀어낸 곡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이별을 예감한 여자의 하루를 영화적인 색감과 분위기를 통해 담담하게 담아내고 있다.
또한 레이나가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해 이별을 예감한 여자의 감정을 과장되지 않은 편안함으로 선보여 영상을 통해 보는 이로 하여금 자신들의 지난 사랑에 대한 추억과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예정.
한편 레이나 첫 솔로 앨범 ‘리셋’은 이달 8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 (사진제공: 플레디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