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예나 기자] 그룹 2AM이 ‘렛츠토크(Let’s Talk)’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10월24일 2AM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2AM 새 앨범 ‘렛츠토크’ 단체 및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와 함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새 앨범 ‘렛츠토크’는 일상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을 2AM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노래들이 수록된 앨범으로, 공개된 이미지 속 멤버들의 모습에서 잔잔한 일상 속 감성이 느껴진다.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는 선공개곡 ‘오늘따라’와 타이틀곡 ‘나타나 주라’를 포함한 14개의 트랙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선공개곡 ‘오늘따라’는 프로듀서 박진영이, ‘나타나 주라’는 가수 조규만과 조규천이 공동 작업해 각기 다른 느낌의 곡이 2AM만의 스타일로 탄생할 것을 기대케 했다.
더불어 멤버들의 음악적 성장을 담은 자작곡들도 눈길을 끈다. 자작곡이자 솔로곡인 창민의 ‘찜했어’, 조권의 ‘댄스(Dance)’, 진운의 ‘준비’, 슬옹의 ‘러브스킨(loveskin)’ 등 제목만으로도 각기 다른 분위기를 풍겨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외에도 2AM 새 앨범에는 다양한 작곡진이 포진돼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인트로곡 ‘To. AM(For you)’부터 마지막 곡 ‘내 생각’까지 팬들을 향한 2AM의 마음이 담긴 하나의 선물같은 앨범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2AM은 이달 27일 ‘오늘따라’를 선공개하고 30일 타이틀곡 ‘나타나 주라’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간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