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포토] 반디, ‘씨네일 2014 서울국제네일페어’에서 매출 최고 기록

입력 2014-10-27 20:34  


[김보람 기자 / 사진 김치윤 기자] 위미인터네셔날의 친환경 네일 브랜드 반디는 10월17일에서 19일까지 진행된 네일피아 주최의 SINAIL 2014 서울국제네일페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서 반디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에듀케이터들의 아트 데모 시연은 물론 국가자격증을 대비할 수 있는 스캅쳐젤과 함께 글리터 아트 세미나를 일 3회 진행하는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고객들의 열띤 호응을 샀다.

배선미 대표이사는 “전시회에서는 매출도 중요하지만 전 직원이 하나가 돼 반디의 아이덴티티 표현과 차별화된 제품력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다. 이러한 노력들이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해 매출까지 연결돼 좋은 결과로 나탔고 전 직원이 브랜드에 대한 자긍심을 느끼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반디는 11월 전국 트렌드 세미나를 통해 겨울 뉴 컬러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반디)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여대생들이 직접 체험해 본 ‘유핏 이온 밀싹 화장품’
▶ 4억 향수! 불가리 ‘오페라 프리마’ 세계에서 시선 집중 
▶ 가을을 대표하는 BEST 안티에이징 화장품은?
▶ [2015 S/S 서울패션위크] 실시간 백스테이지 뷰티 리포트 vol 1. 립 & 아이 
▶ 2014 뷰티 트렌드 ‘블랙’이 뜬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