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화보] 송가연, “룸메이트 일본 촬영 후 운동에 즐거움 줄어 스스로 충격받았다”

입력 2014-11-10 10:57  


[김보람 기자] 끊임없는 열정으로 고민하고 호흡하는 미녀 파이터 송가연. 그의 다양한 면모를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상반되는 탄탄하고 단련된 복근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그에게 시선이 멈추지 않았다면 이토록 시시한 거짓말도 없을 것. 그는 오밀조밀한 이목구비와 조심스럽고 섬세한 제스처를 통해 각기 다른 네 가지의 콘셉트를 소화해냈다.

화보 속 그는 우수에 젖은 여인의 모습부터 스타일리시하고 자유분방한 소녀, 혼자만의 고독한 할로윈 파티, 컨셉추얼한 페미닌 콘셉트까지 힘든 기색 없이 촬영에 임해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사진 속 그는 페일 톤의 의상으로 이국적인 소녀의 모습을 이끌어 냈다. 업 스타일의 헤어와 함께한 앙고라 상의는 다가올 겨울을 맞이할 패션을 선두 하기도 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송가연은 학창시절 킥 복싱은 물론 유도 등 다양한 운동을 접하다 이 모든 스포츠들이 조합된 듯한 종합 격투기에 매료되어 본격적으로 발을 담그게 되었다며 운을 떼었다. 함께 숨 쉬고 운동하는 팀 오빠들을 존경하며 꿈을 키웠다는 그. 가족처럼, 친 오빠처럼 돌봐주는 그들로부터 힘을 얻는다고.

운동에 있어서 아직 많이 부족하기에 힘들다고 말할 수 있는 부분이 없다며 겸손함을 보이기도 한 그는 방송을 병행했을 때 처음 힘들었었다 밝혔다. 그는 “이 시간에 운동을 해야 하는데…라는 생각에 방송 때문에 운동 스케줄을 빼야 할 때 스트레스를 받았다”라고 전했다.

또한 룸메이트 일본 촬영 후 돌아와 운동을 하러 갈 때 전과 같은 행복감이 줄어든 기분에 스스로 충격을 받아 방송과 운동을 구분 지어 각 활동에는 그 부분에만 전념하기로 마음먹었다며 노력 중에 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룸메이트 식구들과는 여전히 연락하고 지낸다. 수현 언니, 강준 오빠, 동욱 오빠, 세호 오빠는 물론 모두들 잘해주셔서 잊을 수 없다. 특히 수현 언니가 많이 챙겨줬다”며 방송을 함께한 이들에 대한 애정을 표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한편 인기를 실감하느냐는 질문에 운동에 대한 전념이나 스케줄 패턴은 변함없어 특별히 달라진 점은 못 느끼지만 대중들이 알아봐 주는 것이 좋기도 하면서 부끄러움이 아직 크다고 답했다. 다만 방송을 시작한 덕에 많은 이들이 이종격투기 자체에 관심이 많아진 것 같아 기쁘다는 것.

학창 시절부터 남자 친구들과 잘 지내왔다는 송가연은 현재 남자친구도 없고 이상형도 없다고 말했다. “연애는 한 번 해봤는데 친한 친구처럼 만났다. 내숭 떠는 것도 못 해서 편한 연애 스타일을 추구한다”는 그의 특별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다.

“최근 팀에 막내가 들어와 너무 좋고 힘이 많이 된다. 책임감이 들어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더 강해진다”라며 순수한 면모를 드러내기도 한 그는 10년 후의 자신을 여전히 운동하는 사람일 것이라는 꿈을 이야기했다. “결혼은 했을지 모르겠다. 아마 더 늦게 할 것 같고 연애는 하고 있지 않을까”

많은 것을 이야기하지 않아도 그가 입을 떼는 한마디 한마디에서 간결함과 순수한 소박함이 느껴졌다. 과장된 꾸밈이나 어떤 수식어도 실제의 그를 대변할 수 있는 말은 없을 듯하다. 선수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에 대한 열정에 불을 붙이기 시작한 호연한 그에게 작은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

기획 진행: 김보람, 함리라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영상 촬영, 편집: 박승민 PD
의상: 스타일난다
주얼리: 라뮈샤
헤어: 박호준헤어 이민영 총괄이사
메이크업: 페이스라인79 배지혜 실장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미드나잇 블루 & 체리 레드’ 늦가을 정취를 담다
▶ ‘내 생애 봄날’ 은은한 눈빛의 남자 그리고 열정적인 여자
▶ ‘결혼 후 더 예뻐진’ 미시스타들의 스타일링 탐구
▶ 동안 미녀 컬렉션, “정말 30대 맞아?”
▶ 옷 좀 입는 그녀의 스타일이 궁금하다 - 김나영 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