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대비 ‘욕실 필수품’

입력 2014-11-25 17:14   수정 2014-11-25 17:13


[뷰티팀] 겨울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피부 건조증 극복하기.

차가운 공기가 코 끝을 스치는 겨울의 문턱에 섰다. 매 해 이맘때 쯤 하얗게 일어난 각질과 논바닥처럼 갈라지는 피부 때문에 고민이다. 온종일 외부에 있는 날에는 건조함이 심해져 생기를 잃어버리기 십상이다. 그래서인지 평소에는 소홀했던 보습 제품에 저절로 눈이 간다.  

계절이 바뀜과 동시에 화장대 위에 올려 놓은 기초 제품만 체인지 한다고 해서 건조증이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 샤워 후 메말라가는 피부에 곧바로 보습을 부여해 줄 욕실 용품에도 변화가 필요한 법. 대표적으로 여름내 찬양하며 사용했던 시원한 젤 타입보다는 꾸덕한 질감의 리치한 크림 타입으로 피부에 단단한 보호막을 입혀주는 것이 좋다.   

올 겨울 똑똑한 뷰티인을 위해 업그레이드 된 욕실 보습제품을 추천한다. 수분력은 배가되고 활용도는 더 넓어진 스마트한 욕실 필수품을 꼼꼼히 살펴보고 골라보자.

스마트한 뷰티人이라면 주목!
겨울 대비 욕실 필수품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얼굴을 뒤 덮은 강력한 스팀 보호막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울트라 (그린-중건성용/ 퍼플-극건성용)
쉐어버터를 고온 스팀공법으로 크림 속에 잘 녹여낸 크림으로 건조한 피부를 개선시켜주며 영양 공급 및 피부결을 매끄럽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는 광채 아이템
바이오 오일
피부 손상을 예방 또한 개선해 매끄럽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멀티 오일. 건조하고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보습력을 부여하고 노화된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입욕제로도 사용할 수 있어 욕조물에 3~4방울 떨어뜨려 헹궈주면 세안 후 피부 당김 완화에 도움을 준다.

욕실 보습 집중 케어템
네이처리퍼블릭 허니&허브 마사지 크림
마누카 허니와 레몬 버베나 허브가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하며 윤기와 탄력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마사지 후 물 세안으로 씻게 내려가는 워셔블 타입.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적당량을 덜어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면에 고루 펴 발라 2~3분 정도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물 세안으로 가볍게 씻어내면 된다.

온 가족 천연 피부 보호제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천연피부보호제인 강원도 평창 프로폴리스 58% 함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순한 보습제로 얼굴과 건조한 부위에 집중적인 보습 빛 진정 효과를 발휘한다. 샤워 후 바디 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어 물기가 살짝 남은 상태에서 발라주면 촉촉하게 케어된다.

바디 보습은 물론 신선한 향까지 2배로 UP!
네이처리퍼블릭 배쓰 앤 네이처 애플망고 바디크림
쉐어버터와 올리브 오일이 함유된 보습 바디 케어제품으로 피부에 우수한 보습력을 공급해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소프트한 텍스처는 물론 상큼한 애플망고향이 온 몸을 감싸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바디 케어 팁을 한 가지 알려준다면, 바디 크림과 바디 워시를 같은 향으로 맞춰 사용할 경우 은은한 향으로 온 몸을 감쌀 수 있다는 사실! 

부드럽고 매끄러운 바디 만들기
이솝 레졸루트 하이드레이팅 바디 밤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주는 튜브 형태의 바디 밤. 영양, 보습 효과는 물론 피부에 향기를 더해주며 코리안더 가루, 블랙페퍼콘과 파출리를 포함한 에센셜 오일을 섞어서 얻어진 독특한 스파이시 향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 E가 풍부한 당근 추출물,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는 밀 배아유, 스위트 아몬드유, 셰어버터 등이 함유되어 있다.

다시 찾은 내 머리카락의 윤기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헤어팩
손상된 머릿결 케어를 위한 집중 영양팩으로 로즈힙, 달맞이꽃 오일,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외부 유해 요소로 인해 거칠어진 머릿결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고 윤기나는 머릿결로 케어해준다. 헤어 캡이나 타올로 모발을 감싸고 5~10분 정도 지난 후 깨끗하게 헹궈주면 효과 업!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여배우 부럽지 않은 ‘찰랑찰랑’ 헤어 TIP<U>
</U>▶ [뷰티신상] 11월 놓치면 안 될 아이템
▶ 포니가 전한 ‘올 어바웃 건성녀’ 촉촉 메이크업<U>
</U>▶ ‘미녀의 탄생 한예슬’ 매혹적인 레드 립 메이크업과 립스틱
▶ 뉴욕 스트릿에서 만난 케이뷰티(K-beauty) ‘네이처리퍼블릭’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