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벤트] 알뜰한 이벤트 챙기기

입력 2014-12-08 14:47  


[김희영 기자] 참여하면 알뜰하게 챙길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크리니크에서는 연말을 맞아 특별한 사람에게 감동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전달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달은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리썸은 구매했던 틴트 팩 공병을 주면 원하는 컬러로 재 교환해주는 행사를 개최하며 존슨즈베이비에서는 나눔의 기회까지 제공하는 체험단 릴레이를 진행한다.

크리니크, ‘해피 기프트 서비스’ 이벤트 실시


크리니크가 바쁜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에게 알찬 선물을 보내주는 편안하고도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해피 기프트 서비스는 바쁘고 정신없는 일상 속에서도 소중한 사람의 특별한 날을 챙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고객들의 선물 날짜를 기억하고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장소로 예쁜 포장과 함께 배달하는 감동 서비스다.

특히 이번 서비스와 함께 선물 시즌을 위한 알찬 기프트 구성과 스페셜 선물 박스도 선보인다. 똑똑한 맞춤형 브러쉬인 소닉 퓨리파잉 클렌징 브러쉬 구입 시 대용량의 디럭스 샘플 6종과 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하고 예쁜 맞춤형 상자에 포장하여 배송까지 해줄 예정이다.

구달, 신제품 ‘수분장벽 크림’ 1000명 무료 체험단 이벤트


구달이 12월 신제품 ‘수분장벽 크림’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체험 품평단을 진행한다.

뷰티 전문 매거진 뷰티쁠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품평 이벤트는 선착순 1000명에게 구달의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구달의 신제품 ‘수분장벽 크림’은 겨울철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고민의 원인으로 꼽히는 피부 장벽의 손상을 효과적으로 회복시켜주는 수분 크림이다.

손상된 피부장벽 회복에 효과적인 겨우살이 복합체 성분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겨울철 칼바람에도 탄탄한 피부를 가꿔주고 16가지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설악수가 더해져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촉촉한 보습력과 영양분을 채워준다.

피부 진정 효과를 지닌 판테롤이 함유된 부드러운 멜팅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를 한 번 더 감싸줘 든든한 보습 막을 형성해준다.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 ‘수분장벽 크림’의 대규모 품평단은 12월4일부터 12월14일까지 뷰티쁠 홈페이지와 클럽클리오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베리썸, ‘웁스 마이 립 틴트 팩’ 공병 이벤트 진행


베리썸은 2014년 최고 히트 아이템으로 선정된 입술 문신 팩 ‘웁스 마이 립 틴트 팩’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공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버건디 퍼플 색상의 ‘시크 퍼플’ 립 틴트 팩 공병을 스킨가든 코엑스점에 가져오면 원하는 컬러로 교환 증정하는 행사로 1인 당 1개 제품에 한해 매장에서 바로 교환이 가능하다.

베리썸의 특허 받은 ‘웁스 마이 립 틴트 팩’은 사용 후에 쉽게 묻어나는 일반 틴트의 불편함을 개선한 필 오프 타입의 제품으로 입술의 각질, 수분 개선 효과와 12시간 이상 색이 지속되는 뛰어난 발색력을 가지고 있다.

‘웁스 마이 립 틴트 팩’ 공병 이벤트는 12월8일부터 12월31일까지 코엑스몰 리뉴얼 그랜드 오픈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존슨즈베이비, ‘수딩맘 체험단 릴레이’ 이벤트 실시


존슨즈베이비가 수딩 내추럴 시리즈의 7일의 건강한 피부 변화를 직접 체험하고 한부모 가족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기회까지 제공하는 ‘수딩맘 체험단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신생아의 민감한 피부와 아기 피부의 건조함 때문에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미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건강한 피부개선 효과를 인정받은 수딩 내추럴 시리즈를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도록 샘플이 아닌 정품을 증정한다.

평소 나눔에 참여하고 싶지만 방법을 몰랐던 엄마들에게 내 아기의 이름으로 한부모 가족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

존슨즈베이비는 12월21일까지 1차 수딩맘 체험단 300명을 시작으로 내년 연말까지 총 1800명의 수딩맘을 연중 릴레이 형식으로 모집한다. 신생아 및 36개월 이하 자녀를 둔 엄마들이 대상이며 참여 희망자는 존슨즈베이비 홈페이지와 주요 육아 커뮤니티에서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아기 월령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 기수마다 300명에게 수딩 내추럴 시리즈 로션과 워시 정품을 순차적으로 증정한다. 제품 체험 후 솔직한 후기를 작성할 때마다 존슨즈베이비가 해당 수딩맘 전원의 자녀 이름으로 한국여성복지연합회의 한부모가족 시설에 수딩내추럴 제품을 기부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40대 여성들이 반한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 
▶ [뷰티신상] 친구와 공유하는 뷰티 아이템
▶ [뷰티리뷰] 뷰티에디터 3人의 ‘코코스타 홈살롱 & 꽁지머리 헤어팩’ 품평기
▶ [★ 다이어트] 이보영-이유리-김성령, 바디 라인 유지 비법 공개 
▶ [뷰티실험]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 리얼 분석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