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완선 기자] 2004년 오픈,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국내 여성복의 대표주자 스타일난다가 12월12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10주년 기념 파티’를 진행한다.
이에 스타일난다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12월9일에서 11일까지 3일간 온라인 사이트에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전 품목 10%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12월12일에서 14일까지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 전국 스타일난다 매장(면세점 제외)에서 전 품목을 10%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파티 당일 12월12일에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CE 미니 거울을 증정하며 오후 5시부터는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 500명을 한정으로 랜덤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일난다, KKXX, 3CE의 다양한 제품을 랜덤 증정하며 특히 10만원 상품권, 도트 에디션 세트, 3CE 풀 메이크업 세트 등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수많은 셀럽들이 참석할 예정, 더욱 눈길을 끈다. 배우 이유리, 서우, 고은아, 김윤서, 이유비와 가수 나르샤, 양동근, 걸그룹 티아라 효민, 크레용팝, 개그우먼 안소미, 모델 이영진, 도상우, 김나래, 이선정 등이 참석한다.
이 외에도 오후 6시부터는 DJ SODA의 디제잉 타임, 이후 7시에는 바스코, 씨잼, 기리보이의 축하 공연이 이어지며 8시부터는 DJ KINGMCK의 화려한 디제잉이 이어져 신나는 파티를 만들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파티는 10주년 기념행사인 만큼 스타일난다 각 브랜드 특유의 트렌디함과 개성을 더한 다양한 이벤트가 더해진다. 제니하우스 본점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뷰티존은 쓰리컨셉아이즈의 제품으로 메이크업 시연은 물론 유행하는 메이크업 제안과 네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썬렛타투의 타투 아티스트가 직접 디자인한 KKXX의 키치하고 펑크한 원데이 타투 시연을 받을 수 있으며 감각적인 케이터링 서비스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한편 스타일난다의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성원 덕분에 국내 대표 여성 의류 브랜드로 자리잡게 된 것에 감사하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10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단독 상품은 온, 오프라인으로 한정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자선단체에 기부된다. (사진제공: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아름다운 겨울, 주얼리로 만들자
▶ 아우터, 실루엣을 잡아라
▶ 걸그룹 스타일링으로 알아보는 ‘아우터 트렌드’
▶ 한겨울에 피어난 ‘FLOWER’ 열전
▶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뮈샤 ‘디자이너들이 말하는 주얼리 디자인’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