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최고 영업사원은?

입력 2014-12-18 11:43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판매 상담 분야의 소비자 응대 전문성을 평가하는 '워크어라운드 컴피티션'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포드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워크어라운드 컴피티션은 영업사원에게 소비자 우선주의 서비스 정신을 고취시키고, 노하우를 공유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회 결선은 16일 신사동 포드링컨자동차 전시장 2층에서 열렸으며, 5대 공식 판매사의 300여 명이 참여한 자체 예선에서 선발된 12명이 대회를 치렀다. 

 결선 진출자들은 소비자를 맞이해 15분간 MKZ 하이브리드를 소개하는 상황을 재연, 평가받았다. 평가는 포드코리아, 판매사 임원 및 영업 교육 담당자로 구성된 8명의 패널이 진행했다. 포드와 경쟁 브랜드에 대한 지식과 함께 응대 전문성, 긍정적인 태도, 순발력, 구매자 요구 파악 등에서 엄격한 심사가 이뤄졌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4시간의 경합 끝에 김현우 사원(선인자동차 서초전시장)이 1위에 뽑혔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사장은 "포드코리아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과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소비자와 영업사원간의 소통에 있어서도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볼보차 드라이브-파워트레인, 미국 10대 엔진 선정
▶ 벤츠코리아, 인증중고차 위해 대형 전시장 조성
▶ 한국닛산, 제주서 전기차 긴급 출동 교육 실시
▶ 알파로메오, 새로운 고성능 엔진 선보인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