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도 ‘꿀’먹은 피부! 김소은-하지원-정유미

입력 2015-01-14 10:20   수정 2015-01-15 13:36


[김민서 기자] 건조한 기온과 날씨로 인해 점점 더 생기를 잃어가는 내 피부. 푸석푸석하고 칙칙해진 얼굴 탓에 메이크업 역시 들뜨기 일쑤다.

각종 보습 화장품을 이용한 수분 관리에도 불구하고 피부 당김이 좀처럼 사그라 들지 않는데. 도대체 어떻게 관리해야 겨울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까.

외부환경으로부터 오는 자극과 변화에도 변함없이 맑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브라운관 속 여배우들의 빛나는 피부. 그들에게는 무엇인가 특별한 것이 있다.

연예계 피부 미인으로 유명한 조여정, 이유리, 정유미를 통해 겨울에도 촉촉한 꿀 먹은 피부를 소유할 수 있는 뷰티 노하우를 소개한다.


♬ 김소은의 맑고 투명한 피부
예능프로그렘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송재림과의 완벽한 케미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하는 김소은. 평소 맑고 고운 피부미인으로도 유명하다.

김소은과 같은 밝고 화사한 피부 톤을 만들기 위해서는 화이트닝 효과가 탁월한 앰플을 사용해 관리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특히 ‘일루미신’이 함유된 제품이 좋은데 이는 균일하지 못하고 얼룩덜룩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며 멜라닌에 의한 잡티 케어에 도움을 주어 맑은 안색으로 가꾸어 준다.


♬ 하지원의 탱탱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와 몸매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하지원. 최근 개봉한 영화 ‘허삼관’에서 허옥란역으로 열연했다.

하지원은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30대 후반임에도 불구하고 20대 못지않은 탱탱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소유하고 있어 많은 여성들이 부러워하고 있다.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인삼 열매 추출물이 함유된 앰플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이는 사포닌이 인삼보다 2배 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집중영양은 물론 수분공급 및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 정유미의 촉촉한 꿀광 피부
KBS 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두 남자주인공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캐릭터로 열연한 정유미. 그는 평소 잘 알려진 피부미인답게 촉촉하게 윤기 흐르는 물광 피부를 뽐냈다.

잡티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완벽하게 매끄러운 정유미 피부가 부럽다면 수분 보습력이 뛰어난 앰플을 사용해주는 것이 관리에 많은 도움을 준다. 특히 수분공급과 탄력유지에 뛰어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가 함유된 제품을 사용해보자.

스킨 다음 단계에서 수분 앰플을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발라주고 여러 번 패팅 해주면 영양분이 피부에 더욱 잘 스며들어 촉촉한 수분 형태의 피부 바탕을 만들 수 있으니 참고하자.

☞ 뷰티 에디터가 추천하는 여배우 꿀광피부 뷰티 아이템


01. DCS 인텐시브 바이탈 앰플 얼룩덜룩한 피부의 잡티를 환하게 밝혀주는 화이트닝 앰플로 일루미신, 제주 해수 20%가 함유되어 있다. 일루미신, 올리브잎 추출물, 비타민C 유도체가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02. DCS 뉴트리덤 울트라 뉴트리션 앰플 진생베리의 영양을 가득 담은 피부 활력강화 에너지 앰플로 인삼열매추출발효여과물 그리고 운지버섯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비타민E가 풍푸하게 함유되어 있는 동충하초 추출물이 에너지를 공급해준다.

03. DCS 슈퍼아쿠아 앰플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주는 수분폭탄 앰플로 수분공급과 탄력유지에 뛰어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함유로 건조한 피부에 메마를 틈 없이 촉촉한 수분케어에 도움을 준다. 아가베선인장 추출물 및 제주용암해수가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한다.
(사진출처: DCS,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