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최송희 기자] ‘모데카이’ 조니 뎁의 매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스틸이 공개됐다.
영화 ‘모데카이’(감독 데이빗 코엡)가 2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천재 사기꾼 모데카이로 돌아온 조니 뎁의 매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극 중 가장 조니 뎁 스러운 캐릭터인 천재 사기꾼 찰리 모데카이로 돌아와 특유의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
영화 ‘모데카이’는 나치의 비밀계좌가 숨겨진 전설의 그림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희대의 미술품 사기극.
그는 이번 작품에서 미술광이자 아트 딜러인 천재 사기꾼 찰리 모데카이로 완벽 분해 재기 발랄하고 능청스러운 매력으로 치명적인 사기꾼 기질을 겸비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동안 조니 뎁은 팀 버튼 감독의 페르소나로 불리며 독특한 비주얼과 독창적인 캐릭터로 변신을 거듭해왔다.
괴짜와 진중함, 강인함과 섬세함, 순수와 잔인함 등 극과 극의 캐릭터를 소화하며 출연하는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과 비주얼을 자랑한 배우 조니 뎁. 그는 이번 영화 ‘모데카이’에서 장난기 넘치고 능글맞은 그만의 전매특허 캐릭터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치켜세운 눈썹, 익살스러운 표정과 함께 자신의 콧수염을 들여다보고 있는 조니 뎁의 모습이 담겨있다.
작은 원형 거울 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확인하고 있는 그의 예사롭지 않은 눈빛은 콧수염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확인케 하며 앞으로 그의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영화 ‘모데카이’는 코믹하면서 타고난 사기꾼 면모까지 모두 갖춘 조니 뎁의 모습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스틸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모데카이’는 2월 개봉된다. (사진제공: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