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H,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 음원 공개…‘관심집중’

입력 2015-01-26 11:49  


[bnt뉴스 박슬기 기자] 그룹 인피니트H가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 음원을 공개했다.

1월26일 인피니트H가 타이틀곡 ‘예뻐’를 포함한 7곡의 신곡이 담긴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2년 전 ‘스페셜 걸’과 ‘니가 없을 때’를 동반 히트시키며 인피니트의 힙합 유닛으로 확실히 자리잡은 인피니트H가 2년 만에 내놓는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은 버벌진트와 산이 등이 소속된 브랜뉴 뮤직과의 만남으로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타이틀 곡 ‘예뻐’는 사랑에 빠진 두 남자의 감정을 동우와 호야가 각자의 표현 방식과 스타일로 표현하는 소프트한 비트의 힙합 트랙이다. 동우와 호야가 직접 랩 메이킹을 완성한 것 외에도 호야가 프로듀서 9999와 함께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본인의 음악적 역량을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했다.

특히 이번앨범에서 유일하게 피쳐링 없이 인피니트H의 랩과 보컬만으로 음악을 완성시키며 둘만의 케미스트리를 강조했다.

타이틀 곡 ‘예뻐’ 외에도 월드 디제이 챔피언 DJ IT가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브랜뉴 뮤직과 인피니트H의 콜라보레이션의 서막을 알리는 인트로 곡 ‘플라이 어게인’, 이현도가 작곡해 선물한 기분 좋은 업비트의 힙합 트랙 ‘어디 안 가’, 러블리즈의 류수정이 참여하고 인피니트H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부딪쳐’, 한국 힙합의 불도저 스윙스와 샴페인이 참여한 ‘바빠서 Sorry’, 한국 1세대 R&B 보컬리스트 태완이 피쳐링한 ‘지킬 앤 하이드’, 작년 한해 최고의 음원 성적을 거둔 소유, 정기고의 ‘썸’을 만든 제피가 프로듀싱하고 팬텀의 산체스가 합류한 ‘니가 미치지 않고서야’까지 트랙마다 각각의 매력으로 앨범을 가득 채웠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1년여에 걸쳐 브랜뉴 뮤직과 함께 공들여 만든 앨범이다. 스웩만을 강조하거나 지나치게 힘이 들어간 힙합 말고, 인피니트H만의 유니크함에 대해서 고민을 했다. 여기에 참여한 모든 프로듀서들은 마치 ‘쇼미더머니’를 방불케 할 만큼 각자의 음악들을 경연하듯 고르고 골라 최고의 트랙들을 엄선해 앨범을 완성했다”고 작업 과정을 설명했다.

한편 인피니트H는 오늘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기자회견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쇼케이스를 갖고 첫 무대를 대중 앞에 선보인다. (사진출처: 인피니트H ‘예뻐’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