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혜진 기자] 여성들은 한번씩 ‘美’를 통한 기분전환이 필요하다.
시즌리스로 가장 쉽게 변화를 주기 좋은 것은 네일아트. 네일아트가 인기를 얻으며 시중에는 값비싼 네일샵에 가지 않고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 많아졌다.
집에서도 손쉽게, 저렴한 비용으로 완성할 수 있는 ‘취향에 따라 골라 붙이는’ 네일 스티커를 소개한다.
동심을 부르는 동물원 스티커

여성은 나이가 들면서 점점 더 어려 보이는 아이템에 관심을 갖게 된다. 그런데 간혹 무모한 도전을 했다가 큰 낭패를 보는 사람들이 많다. 이럴 땐 손톱 위에 작은 변화를 줌으로써 동심을 표현해 보는 것이 좋다.
네일 스티커는 네일샵에서 네일아트 시술을 받는 것보다 비용이 훨씬 저렴하다. 또한 매니큐어로 연출이 어려웠던 디자인을 다양한 스티커 제품으로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난다에서 선보이고 있는 3 CONCEPT EYES NAIL LOOKS_ZOO는 동물원을 연상케 하는 네일룩스로 유니크한 컬러감과 디자인이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스타일리시함을 더하는 레오파드 스티커

겨울에는 유독 레오파드 아이템이 사랑을 받는다. 소위 ‘호피’로 불리는 레오파드 패턴은 특유의 섹시함과 시크함이 돋보인다.
스타일난다에서 선보이고 있는 3 CONCEPT EYES NAIL LOOKS_LEOPARD는 과하지 않는 컬러감과, 디자인이 시크룩, 캐주얼룩에 모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스타일난다의 네일룩스는 옷을 갈아입듯 간편하게 손톱에 패션을 입히는 스티커 형식이기 때문에 별도의 건조 시간이 필요 없다. 또 벗겨지는 현상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어 편리하다.
네일 스티커 사용법

1. 손톱의 큐티클을 깔끔하게 제거한 후 손톱 표면에 있는 유, 수분을 제거한다.
2. 손톱 사이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한 후 네일 패치를 손톱에 부착한다. 손톱 중간 부분부터 천천히 당기면서 붙인 후 양쪽으로 주름을 없애주며 부착한다.
3. 네일파일을 90도로 세워 위에서 아래로 네일 끝 부분을 손톱에 맞게 정리한다.
4. 탑코트나 탑젤로 마무리하면 네일이 오랜시간 지속된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