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中 광저우서 2015 아시아투어 성황리 종료… 新 ‘한류대세’

입력 2015-02-09 13:44  


[bnt뉴스 박슬기 기자] 배우 이종석이 중국 광저우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2월7일 중국 광저우에서는 ‘이종석 팬미팅 인 광저우(EE JONG SUK Fan meeting in Guangzhou)’이 개최돼 이종석이 짧고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날 이종석은 특유의 달달한 팬서비스로 공연 전부터 중국 광저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특히 하이터치와 사진 촬영으로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간 특급 팬서비스는 불과 5시간 뒤 팬미팅을 더욱 고대하게 만들었다.

같은 날 오후 팬미팅의 시작, 어렴풋이 들려오는 이종석의 목소리만으로도 온몸의 세포를 곤두세운 광저우 팬들은 큰 함성으로 그를 다시 맞이했다. 드라마에서 바로 튀어나온 듯한 설레는 모습으로 등장해, 서툴지만 정성스레 중국어로 오랜만에 다시 만난 팬들에게 인사를 건낸 이종석은 팬들 하나하나 눈에 담으려 하는 모습으로 작은 감동을 주었다.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 큰 인기를 구가한 드라마 ‘피노키오’의 종영 이후 만나는 중국 광저우 팬들을 위해 ‘피노키오’의 명장면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 코너들은 팬들의 열기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이종석은 ‘피노키오’ 속 취중 애교 장면 “피융피융”의 탄생 스토리를 전하는가 하면, “피융피융” 애교를 세 번이나 해 전 객석을 초토화시키기도 했다.

무엇보다 이종석도 몰랐던 깜짝 서프라이즈 코너는 팬들과 이종석 모두를 감동시켰다. ‘피노키오’를 함께 했던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 민성욱 등 동료 배우들의 깜짝 영상이 나오는 순간, 팬들은 물론 이종석 또한 감동한 마음을 감출 수 없이 기뻐하기도 했다.

이종석은 “언제나 팬 분들을 만나러 오는 길은 설레고 든든하다. 자주 오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지만 팬들을 만나면 오히려 좋은 기운을 받고 가는 것 같아 이런 자리를 많이 만들고 싶다. 열심히 열정을 쏟아 부었던 드라마를 끝내고 다시 팬들의 기운을 받아서 더 좋은 활동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너무나도 즐거운 시간이었고, 팬 분들도 오래도록 추억하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종석은 ‘다줄 거야’를 열창하고 광저우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또한 이종석은 3월 아시아 투어의 다음 도시인 대만과 상해 공연으로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웰메이드이엔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