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 첫방, 이것만은알고 보자 ‘관전포인트 3’

입력 2015-02-26 13:00  


[bnt뉴스 최주란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월26일 첫 방송될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신개념 미스터리 음악 추리쇼다.

매회 초대 가수가 등장해 총 3라운드에 걸쳐 매 라운드별 노래를 제외한 힌트를 통해 1, 2명씩 음치들을 탈락시키고 끝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1인을 선택한다. 최후의 1인은 초대 가수와 당일 듀엣 무대를 가지며, 부상으로 음치면 5백 만원의 상금을, 실력자면 음원을 발매할 기회를 얻게 된다.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음치여도 최후의 1인이 될 수 있는 유일한 프로그램으로, 초대 가수는 음치를 선택하든 실력자를 선택하든 끝까지 듀엣무대를 마쳐야 한다. 첫 방송을 앞두고 이를 100배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초대가수와 음치수사대 VS 미스터리 싱어의 심리대결

음치를 골라내려는 초대가수와 완벽한 연기로 이를 속이려는 일반인 참가자 미스터리 싱어의 심리 대결이 긴장감을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비주얼만으로 노래 실력을 가늠하기 때문에 가짜인데 진짜 같고, 진짜인데 가짜 같은 미스터리 싱어들을 몇 가지 단서로 가려내는 것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안영미, 강용석, 줄리안, 레인보우 재경, 관상전문가 등 촉 좋은 패널들이 음치수사대로 나서 실력자와 음치를 가려내는 초대가수에게 조언과 도움을 주는 역할을 맡는다.

제작진은 “이들의 속고 속이는 심리 게임을 지켜보는 것뿐만 아니라,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를 시청자들도 함께 추리하면서 보면 더욱 흥미진진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 탈락 순간 밝혀지는 미스터리 싱어들의 반전 노래 실력

‘너목보’의 가장 큰 백미는 음치로 지목되어 탈락하는 순간 드러나는 미스터리 싱어들의 노래 실력이다. 음치로 지목된 탈락자는 진실의 무대에서 본 실력을 선보이게 되고, 노래하는 순간 라이어를 찾아낸 짜릿함 또는 어마어마한 실력자를 떨어뜨린 탄식이 교차되며 기막힌 반전을 선사한다. 진실이 드러난 순간 음치들의 열창은 웃음을 자아내고 실력자들의 노래는 깜짝 놀랄만한 전율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식스센스’를 능가하는 반전이 속출한다. 어느 샌가 미스터리 싱어들의 반전 실력에 깊이 빠지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 1회 초대가수 김범수는 과연 실력자를 가려냈을까?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범수가 1회 초대가수로 직접 나서 음치 색출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 김범수는 0.3초 목소리, 립싱크 모습 등 몇 가지 단서를 통해 실력자를 선택해야 한다. 하지만 앞서 진행한 언론시사회에서 김범수는 “가수에게 무덤인 프로그램”이라며 ‘너목보’의 높은 난이도에 경악을 금치 못한 상황.

‘슈퍼스타K6’ 심사위원으로 활약할 정도의 뛰어난 실력자이자, 이번 ‘너목보’의 MC이기도 한 김범수가 과연 실력자를 우승시키고 함께 듀엣 무대를 했을지 궁금증이 증폭하고 있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4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