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이 ‘핑크 돋는’ 청순 메이크업

입력 2015-03-12 11:27  


[구혜진 기자]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 바람에 괜스레 마음이 설레는 요즘이다.

싱숭생숭한 마음에 이것저것 변화를 꾀하고 있다면 화사하게 빛나는 핑크 메이크업으로 봄을 맞이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없이 예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핑크 메이크업. 그런데 핑크 메이크업 연출법이 생각만큼 쉽지는 않다.

자칫 잘못 과하거나, 부족하면 시골에서 상경한 듯 촌스럽고 어색한 느낌을 줄 수도 있으니 말이다. 그래서 준비했다. 봄 맞이, 참고하면 좋을 ‘핑크 돋는’ 청순메이크업 스타일링 팁을 공개한다.

Pink Lip


가장 쉽게 시도할 수 있는 핑크 아이템은 단연 립스틱. 핑크 립스틱을 선택할 때는 컬러 선택이 중요하나 제형 또한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 너무 매트한 립스틱은 청순하기 보다 아파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으니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다.

글로시하면서도 내추럴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는 립스틱보다 립글로스가 제격이다. 립스틱을 사용했다면 마무리로 투명 립글로스를 입술 중앙을 중심으로 얇게 펴 발라주자.

3 CONCEPT EYES MATTE LIP COLOR-#804 키스를 부르는 부드러운 핫 핑크. 우유 빛 핑크와 그라데이션 하면 청순한 매력이 배가된다. 크리미한 발림성으로 블렌딩이 쉽고 다양한 메이크업 표현이 가능한 아이템.

Pink Nail


사랑스러움을 한층 더할 수 있는 핑크 빛 네일. 이번 시즌 핑크 빛 네일의 포인트는 화려하되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다. 다가오는 3월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한 캔디를 연상시키는 파스텔 핑크를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스타일난다 3 CONCEPT EYES NAIL LACQUER #PK19는 골드 펄이 들어간 캔디 핑크. 손톱 끝에 엔젤링을 만들어주는 고 발색 네일라커로 원하는 컬러를 선명하게 표현할 수 있다. 무엇보다 고급 듀폰 모를 최적의 두께로 커팅 해 손톱 크기에 상관없이 사용하기 쉬우며 네일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Pink Shadow


핑크 계열의 섀도우를 연출할 때는 힘 조절과 컬러 선택이 중요하다. 뷰러로 속눈썹에 볼륨과 컬링 효과를 준 뒤 핑크 섀도우를 활용해 눈두덩이 전체에 베이스로 발라준다. 이 때 베이스 컬러는 은은한 펄감이 더해진 핑크나 베이지 컬러 섀도우가 적당하다.

그 후 펜슬, 젤 타입의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라인을 그려준다. 이후 베이스로 사용한 아이섀도우보다 한 톤 어두운 컬러의 섀도우를 사용해 아이라인 위에 얇게 덧발라 주면 된다.

스타일난다의 3 CONCEPT EYES PINK ONE COLOR SHADOW는 화사한 펄과 광택이 세련된 눈매를 연출하는 고발색 섀도우. 원하는 컬러를 선명하게 표현하며 촉촉한 베이스에 다양한 크기의 펄 입자가 더해져 깊이 있고 아름다운 눈매를 완성한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3 CONCEPT EYES,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베이비 페이스 최강희-안소희 “피부 관리 어떻게 해?!”
▶ [뷰티이벤트] 신명나는 뷰티 라이프
▶ 꽉찬 3월, 야근이 많은 직장女를 위한 뷰티백서
▶ [뷰티신상] 봄의 얼굴을 위한 뷰티 플랜
▶ 워너비 女 아이돌 스타들의 꿀피부 TIP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