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최주란 기자] ‘댄싱9’ 시즌3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3월13일 Mnet ‘댄싱9’ 시즌3 측은 하휘동과 김설진, 최수진과 박인수가 고난도의 댄스 동작을 선보인 공식 포스터 2컷을 공개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하휘동과 김설진, 최수진과 박인수가 서로 대결하는 듯한 모습이다. 시즌1에서 먼저 우승컵을 차지했던 ‘레드윙즈’와 지난해 짜릿한 설욕전에 성공한 ‘블루아이’의 긴장감 넘치는 맞대결을 기대케 하고 있다.
먼저 공개된 포스터에서 ‘댄싱9’의 두 MVP 하휘동과 김설진은 고난이도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하늘을 날아오르듯 화려한 고공 점프를 한 김설진과 멋진 안무 동작으로 맞서고 있는 하휘동이 보고도 믿기지 않을 만큼 합성 같은 장면을 연출해 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어 뉴욕 시더레이크 컨템퍼러리 발레단에서 최초이자 유일한 한국인 단원으로 활동했던 최수진은 우아하고 아름다운 발레 동작을 선보였다. 최수진의 손을 잡고 있는 박인수는 한 손으로만 땅을 짚고 물구나무를 서는 프리즈 동작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박인수는 특히 과감하게 상의를 탈의하고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제작진은 “고난도의 댄스를 선보이는 이번 포스터 작업을 위해 댄서들이 무척 수고해줬다. 어려운 동작임에도 불구하고 역시 최고의 댄서들답게 멋지게 소화해 내 제작진들 모두 감탄했다”며 “본 방송에서 선보일 멋진 공연을 위해 시즌3에 출연하는 댄서들 모두 땀 흘려 노력하고 있다. 첫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레드윙즈와 블루아이 정예멤버 간 물러설 수 없는 한판 대결이 펼쳐질 글로벌 댄스 서바이벌 ‘댄싱9’ 시즌3는 4월3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