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영 기자] 자타 공인 바비 인형 ‘구하라’가 뷰티 멘토가 되었다.
날씬한 몸매와 미모, 센스 있는 패션과 뷰티 감각까지 가진 카라의 구하라가 KBS 뷰티프로그램 ‘어 스타일 포 유’에서 김희철, 씨스타 소유, EXID 하니와 함께 뷰티 멘토로 활동을 시작했다. 평소 아름다움에 관심이 많은 4인이라 다양한 뷰티 상식을 전해주는 뷰티 전도사로서 그들에게 거는 기대 또한 크다.
뷰티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진터라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시청률을 보였다. 특히 씨스타 보라와 구하라가 카페에서 만나 각자의 가방 속 아이템을 공개한 부분은 여성들이 주목할 수밖에 없는 장면.

트렌드세터답게 눈에 띄는 흰색 운동화 모양의 클러치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처음으로 공개한 뷰티 아이템은 립글로즈와 립스틱으로 자주 애용하고 있는 애장품임을 솔직하게 공개했다. 두 번째로는 사용하고 있는 향수를 선보이며 보라와 함께 향을 맡아보기도 했다. 또한 피부 톤과 결을 잡아주는 미백 앰플을 소개하며 손등에 직접 발라보기도 했다.
특히 이 날 공개한 그의 파우치 속 ‘구하라 립스틱’이 화제다. 해당 제품은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 립글로스 01호 스파클링 핑크’와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 립스틱 01호 드레스 핑크’로 알려졌다.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 립글로스는 구하라가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할 때 마무리용으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 충분한 수분감은 물론 화사함이 돋보이는 핑크 컬러에 멀티 펄까지 함유돼 데일리 립 제품으로 활용하고 있다.
또한 착 감기는 밀착감이 특징인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 립스틱은 얼굴 피부 톤에 따라 다양한 색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구하라가 메이크업을 할 때 좀 더 화사하고 밝아 보이는 얼굴빛을 만들기 위한 포인트 립스틱으로 애용하고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KBS ‘어 스타일 포 유’ 캡처, 코리아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새 학기 개강맞이 ‘피부 관리법’
▶ [뷰티신상] 스킨 부스팅 아이템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
▶ [뷰티분석] 여신 구하라, 스프링 메이크업 뷰티TIP
▶ 나이 들지 않는 여배우들의 시크릿 YOUNG TI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