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벤트] 참여하고 싶은 프로모션

입력 2015-04-21 09:11   수정 2015-04-22 08:28


[김희영 기자] 참여 욕구를 자극하는 즐거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하루에 2번 이상 사용하는 뷰티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혜택을 느끼고 싶을 때가 종종 있다. 나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꾸준히 사용하고 싶은 마음까지 만들게 하는 이색 프로모션.

달팡은 새로운 지점 오픈에 맞춰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DHC는 고객을 위한 5월 세일을 실시한다. 닐스야드 레머디스는 머그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스킨은 뮤지컬 티켓 증정 행사를 연다. 이지함은 일반인 모델 선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달팡, 롯데백화점 강남점-광주점 오픈 이벤트 실시


달팡이 광주점과 서울 강남점의 오픈을 기념해 5월의 신제품 및 홈케어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5월1일부터 5월10일까지 기간 내에 매장에 방문하여 고객 카드 작성하면 달팡의 5월 신제품 체험용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 상관없이 모든 제품 구매 시 민감성 라인인 인트랄 토너와 인트랄 클렌징 밀크를 증정한다.

매장에 전화로 사전 예약하여 시그니처 서비스인 핸드 마사지를 받는 고객에 한해 샘플 2종과 파우치를 증정한다.

DHC, 고객 맞이 5월 세일 실시


DHC가 고객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한 달 간 전 품목 20%~5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매년 5월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 준 고객들에게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예년보다 약 2주일 앞당긴 4월20일부터 일부 품목을 제외한 화장품 및 헬스 푸드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전 품목 할인 이벤트 정보를 각종 SNS와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공유하고 URL을 댓글로 작성하면 모든 참여 인원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CGV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닐스야드 레머디스, ‘지구의 날’ 맞아 머그컵 증정 이벤트 진행


닐스야드 레머디스가 지구의 날을 맞아 ‘바이 블루, 고 그린(BUY BLUE, GO GREEN)’ 이벤트를 진행한다.

닐스야드 레머디스에서 4월22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 상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캐스키드슨 머그컵’을 증정한다. 1인 1개 한정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사람과 자연에 대한 존중을 바탕으로 합성첨가물 사용금지와 동물실험 반대, 탄소배출 제로의 자연과 가장 가까운 에코 팩토리를 운영해오고 있는 정직한 브랜드로 이번 행사는 일회용 컵 대신 친환경 머그컵 사용을 통해 지구 보호 활동에 참여하자는 일환으로 진행하게 됐다.

한스킨, 블랙 코미디 뮤지컬 ‘유린타운’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한스킨이 4월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뮤지컬 ‘유린타운’ 티켓을 증정하는 ‘한스킨 감성 스킨십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티켓 증정 이벤트는 여성의 여가 생활을 후원하는 ‘한스킨 감성 스킨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외면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문화생활을 통해 내면까지 힐링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방법은 한스킨 공식 페이스북 및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뮤지컬 ‘유린타운’을 같이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 한 뒤 신제품 ‘에코소피 비톡 블루밍 크림’에 대한 기대감을 작성하면 된다.

또한 홈페이지 이벤트 참여는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SNS에 공유한 뒤 공유한 URL과 함께 뮤지컬 ‘유린타운’ 및 신제품 ‘에코소피 비톡 블루밍 크림’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작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지함 화장품, 일반인 모델 지원 이벤트


이지함 화장품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2015년 한 해 동안 이지함 브랜드 모델로 활동할 여성 1명을 선정한다.

이번 모델 채용은 1차 서류심사, 2차 간단한 인터뷰와 면접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무엇보다 ‘예쁘다’가 아닌 ‘건강하고 당당하다’의 이미지의 모델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자격은 만 19세~25세 여성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이 자신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에 건강한 피부는 물론 지성미, 풍부한 표현력, 자신감, 잠재된 끼를 가졌다면 과감히 도전해볼 만하다. 

선발된 모델 한 명에게는 200만 원 상당의 이지함화장품과 150만 원 상당의 소정의 모델료, 스튜디오 촬영 기회가 주어진다. 일반인 모델 지원은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지함 화장품 쇼핑몰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 
▶ [스타뷰티 줌인] 이연희-유라-서인영, 매력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스타일
▶ 나이 들지 않는 여배우들의 시크릿 YOUNG TIP
▶ [뷰티리뷰] 男 모델 3인이 사용해본 ‘이니스프리 올인원 스킨’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