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테이크가 새 앨범 타이틀곡 ‘투나잇(Tonight)’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5월7일 소속사 씨아이이엔티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테이크 2집 정규 앨범 Part.1 ‘TAKE’ 타이틀곡 ‘투나잇’ 티저 영상을 게재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투나잇’ 티저 영상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테이크 멤버들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더해져 영상의 몰입도를 더했다. 특히 윤태웅과 하다영, 두 신인 배우들의 섬세한 감정연기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번 타이틀곡 ‘투나잇’은 신승희, 장성재 두 멤버의 조화로운 보컬이 인상적인 발라드 곡이다”며 “지난 선공개곡 ‘어느 봄날에’와는 또 다른 감성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예고했다.
이번 새 앨범에는 선공개곡 ‘어느 봄날에’를 포함해 총 7곡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더욱 성숙해진 테이크만의 감성과 음악적 욕심을 가득 담은 앨범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한편 타이틀곡 ‘투나잇’을 포함한 테이크 2집 정규 Part.1 ‘TAKE’는 이달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정식 발매한다. (사진출처: 테이크 ‘투나잇’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