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사시’ 하지원-이진욱-윤균상-추수현, 본격 촬영 돌입 ‘기대감↑’

입력 2015-06-05 13:17  


[bnt뉴스 최주란 기자] 배우 하지원, 이진욱, 윤균상, 추수현이 ‘너를 사랑한 시간’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6월5일 SBS 새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극본 정도윤 이하나, 연출 조수원 이하 ‘너사시’) 측은 “하지원, 이진욱, 윤균상, 추수현을 주인공으로 캐스팅하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너사시’는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다. 

극중 하지원은 ‘남자사람친구’를 보유한 쿨내 폴폴 솔직당당한 34살 커리어우먼 오하나 역을 맡아 이 시대를 살아가는 30대 여성의 모습을 현실적인 연기한다.

하지원의 남자사람친구 최원 역에는 이진욱이 맡았다. 최원은 항공사 부사무장으로 훈훈한 외모에 훤칠한 기럭지를 자랑하는 자타공인 동네킹카다. 고등학생 시절부터 함께해온 하나의 옆에서 흑기사를 자처하지만 매번 그를 늪에 빠지게 만들며 귀여운 분노를 유발하는 매력만점의 캐릭터다.

하지원, 이진욱과 함께 두근두근 러브라인을 이룰 주인공으로는 탄탄한 연기력의 라이징스타 윤균상과 추수현이 낙점됐다.

전작 ‘피노키오’에서 큰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윤균상은 예술가의 혼과 상남자의 기질을 가진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피아니스트 차서후 역으로, ‘피노키오’와 ‘갑동이’로 이름을 알린 추수현은 싱그럽고 풋풋한 항공사 승무원 이소은 역으로 러브라인에 불을 붙일 예정이다.

‘너사시’ 측은 “배우들과 스태프 모두가 첫 촬영부터 최고의 호흡을 확인한 뒤 한 마음 한 뜻으로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촬영하고 있다. ‘너사시’에 많은 기대와 관심, 그리고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현실적인 스토리와 깊은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와 공감을 이끌어내며 신드롬을 일으킨 대만 국민드라마 ‘아가능불회애니’(我可能不會愛, 아마 난 너를 사랑하지 않을 거야)를 원작으로 한다.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 (사진제공: 해와달 엔터테인먼트, 윌엔터테인먼트, 뽀빠이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