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최주란 기자] ‘베테랑’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6월8일 영화 ‘베테랑’(감독 류승완)이 2015년 여름 개봉을 확정, 베테랑 광역수사대와 재벌 3세의 짜릿한 대결을 예고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베테랑’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경쾌한 음악과 함께 유쾌한 팀플레이를 보여주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모습으로 시작부터 흥분을 전한다.
광역수사대의 행동파 형사 서도철로 분한 황정민을 비롯, 20년 경력의 승부사 오팀장 오달수, 그리고 개성 넘치는 광역수사대 형사들의 절묘한 앙상블은 그들이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안하무인 재벌 3세 조태오 역의 유아인과 그의 오른팔 최상무 역의 유해진은 기존에 없었던 완벽한 변신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니들 돈으로 어디까지 막을 수 있을 것 같아?”라며 한판 대결을 예고하는 황정민과 “나한테 이러고도 뒷감당 할 수 있겠어요?”라는 도발적 대사로 맞받아치는 유아인의 모습이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와 더불어 류승완 감독 특유의 개성 넘치는 연출과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등 그야말로 최고 베테랑 배우들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낸 티저 예고편은 ‘베테랑’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한편 ‘베테랑’은 올 여름 개봉한다. (사진출처: 영화 ‘베테랑’ 티저 예고편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