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너 같은 딸’ 전원주, 명품 옷 입고 밭두렁 런웨이

입력 2015-06-15 10:22  


[연예팀] ‘딱 너 같은 딸’ 전원주가 밭두렁에서 기묘한 옷을 입고 일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6월15일 방송될 MBC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극본 가성진, 연출 오현종 박원국) 21회에서는 명품 디자이너의 옷을 입고 밭일에 나서는 말년(전원주)의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홍애자(김혜옥)가 사돈인 허은숙(박해미)에게 떠밀려 울며 겨자 먹기로 사온 값비싼 명품 디자이너의 옷을 말년이 입은 채 밭일을 하고 있다. 밭일하던 중 전화를 받고 있는 말년의 옷은 단추가 군데군데 떨어지려고 대롱거리거나 이미 떨어져 실밥만이 너덜너덜한 상태다.

아울러 단추셔츠의 소매는 이미 반 정도 싹둑 잘려나가 있다. 또 다른 사진은 썬캡을 쓰고 한손에는 바가지를 든 채 당당한 표정을 짓고 있는 말년의 모습으로 마치 ‘밭두렁 런웨이’를 연상시킨다. ‘부르는 게 값’이라는 허은숙 디자이너의 상의와 보랏빛 땡땡이 몸빼바지를 배까지 올려 입은 채 밭일을 하는 부조화스러운 모습에 웃음이 절로 나온다.

‘딱 너 같은 딸’에서 말년은 아들 마정기(길용우)에 대한 자식사랑이 지극한 반면 며느리인 홍애자에게는 시월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악랄한 시어머니로 등장한다. 자신의 아들인 마정기와 홍애자가 이혼하게 되자 치매 걸린 행세까지 하며 둘을 다시 결합시키려는 열혈 시어머니이기도 하다.

말년은 홍애자에게 상처가 되는 말도 서슴지 않으며 아들을 위해서는 어떠한 일도 마다 않는 막가파 시어머니의 전형을 보여주고 있다. 이후 홍애자가 마정기와 다시 잘 살아보겠다는 의지를 확인 한 후에야 편한 마음으로 자신의 고향으로 떠난다. 말년은 고향으로 내려가면서 허은숙 디자이너의 ‘생의 한가운데서 복수를 결심하네’의 제목을 지닌 단추 셔츠를 홍애자에게 선물(?)받게 된다.

옷의 제목 때문이었는지 옷이 홍애자에게 복수를 할 조짐을 보인다. 허은숙은 홍애자가 말년에게 줘 버린 옷을 홈쇼핑 방송에서 세팅하겠다며 다시 가져오라고 한다. ‘허은숙 디자이너전’은 홍애자의 사활이 걸린 중요한 방송이다. 눈앞이 깜깜해진 홍애자, 최고의 홈쇼핑 쇼 호스트로서 절체절명의 위기가 찾아온 것이다. 더군다나 이미 그 옷은 소매까지 싹둑 자린 상태라 전개될 스토리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매번 위기가 닥칠 때마다 정면 돌파로 승부를 건 여왕벌 홍애자가 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 21화는 오늘(15일) 오후 8시5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