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계현 기자/사진 김강유 기자] 글로벌 뷰티케어 브랜드 더 레드클럽 잠실점을 방문했다.
더 레드클럽은 고품질 제품과 실력있는 서비스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피부, 체형 관리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다. 2015 아시아 뷰티 어워즈 “뷰티 케어숍 브랜드상”을 비롯 다수의 수상 경력과 오랜 역사로 신뢰를 쌓아왔다.
특히 잠실점은 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보다 쉽고 가깝게 방문할 수 있다. 피부 관리 에스테틱답게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지만 이 날 체험한 코스는 V라인 윤곽 트리트먼트로 슬림한 페이스 라인과 촉촉한 수분 관리까지 겸비한 프로그램이다.
관리 전 1:1 상담을 통해 그 날의 피부 상태를 측정하고 기능에 따라 마스크, 팩, 앰플 등을 교체하여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다.
V라인 윤곽 트리트먼트는 80여 가지가 넘는 손동작으로 각기 다른 리듬감이 있는 지압이 림프 순환과 혈액순환을 자극해 주는 관리다. 이를 통해 피부 기능을 활성화하며 늘어져있는 부위의 리프팅을 도와주고 불필요한 노폐물을 제거하여 비대해진 얼굴 라인에 슬리밍 효과를 주는 얼굴 축소 트리트먼트이다.
STEP 1. 피부 상담

같은 프로그램이라도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관리의 스텝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면밀한 상담과 피부타입 측정이 이뤄진다.
매니저에게 최근의 피부 상태와 고민을 이야기하면 전문가의 육안으로 보이는 부분을 짚어주며 고객이 필요한 관리가 무엇인지 알려준다.
좌우 비대칭이 있고 피부가 얇고 붉은 기가 도는 예민한 피부라 안티에이징 등의 기능성 화장품이 들어가면 트러블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고 안내했다. 따라서 수분 관리에 초점을 맞춘 V라인 윤곽 트리트먼트 관리를 시작하기로 했다.
STEP 2. V라인 윤곽 트리트먼트

첫 단계는 클렌징부터 시작한다. 피부 타입에 맞춰 클렌징에 들어가는데 피부가 두꺼우면 스크럽이나 고마주 타입으로 각질 제거를 하며 얇고 건조하다면 효소 타입,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각질을 제거해 준다.
딥클렌징이 끝나면 콜라겐 앰플을 도포하여 피부에 활기를 준다. 이후 1차 영양 마스크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본격적으로 데콜테 관리에 들어간다. 데콜테 관리는 등, 가슴, 팔을 중심으로 마사지를 해 주는데 어깨 위주로 연결되어 있는 림프선을 자극해 준다. 림프선을 풀어줘야 턱선도 살아나고 전체적인 순환에도 효과가 나타난다.
V라인을 만들어 주는 얼굴 축소 경락 단계에 들어가면서 더 레드클럽의 수기 관리가 돋보인다. 바로 머슬링 테라피라고 불리는 근막 마사지 테크닉이다.
현재 국내 소수만이 보유하고 있는 이 테크닉은 얼굴을 둘러싼 근육이 제자리로 찾아가게끔 리프팅을 시켜주는 기술이다. 중력에 의해 탄력이 떨어지고 생활습관에 따라 비대칭이 생기는 등 변형된 근육을 끌어올려주며 V라인을 만들어 주는 것이다.
이 단계에서는 성형 경락처럼 전체적인 얼굴 축소와 턱선, 팔자주름, 눈가주름까지 전반적인 리프팅이 진행된다.

더 레드클럽 또 하나의 특징이 다음 단계에서 실행된다. 셀세이퍼라고 불리는 진동 리프팅 기기를 통해 어깨라인부터 두피까지 마사지를 해 준다.
1분에 약 만 번의 진동이 있는 셀세이퍼 기기로 근육을 풀어주는데 이 때 두피까지 함께 리프팅 마사지를 해 주어야 한다. 얼굴 피부는 두피와 연결되어 있어 두피가 리프팅 되어야 얼굴 리프팅에도 효과가 크기 때문이다.

전반적인 리프팅 마사지가 끝난 후 2차 영양 마스크를 도포하는데 이 때 피부 타입에 맞춰 수분, 안티에이징, 트러블 등 앰플을 달리 사용한다.
쿨링 마스크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마스크가 조금 마르면 밴드로 얼굴 피부를 한 번 더 받쳐주는 밴디지 단계에 들어간다.
AFTER
수분 관리, 화이트닝 관리는 타 에스테틱에서도 흔히 접할 수 있을 지 모른다. 하지만 탁월한 수기 관리와 셀세이퍼 기기 관리는 더 레드클럽만의 장점이자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1분에 만 번의 진동이 있지만 적당한 세기로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며 두피까지 연결되는 리프팅 효과를 직접 느낄 수 있어 더욱 신뢰감이 들었다.
탄탄하게 차오르는 얼굴 볼륨과 오래도록 지속되는 수분감이 눈에 띄었던 V라인 윤곽 트리트먼트는 단지 날렵한 라인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상체 라인을 잡아주는 느낌이 들었다.
더 레드클럽 잠실점
관리를 받은 더 레드클럽 잠실점은 깨끗한 매장과 편리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였다. 관리가 끝난 후 헤어&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는 파우더룸까지 마련해 더욱 완벽한 관리샵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고객의 편안함과 만족을 우선시하는 친절함과 솔직하고 상세한 상담이 브랜드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높여준다.
더 레드클럽은 미스코리아 공식 지정 에스테틱으로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입소문을 타 국내외로 스페셜한 뷰티미용 노하우를 자랑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
▶ [뷰티신상] 여름 맞춤형 화장품
▶ [리얼체험] 20살 새내기가 체험한 ‘아이소이 아이유 팩트’
▶ [뷰티이벤트] 브랜드 실속 프로모션
▶ ‘프로듀사’ 아이유-공효진, 메이크업 비교 분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