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집밥 백선생’ 손호준이 백종원에 대한 제자들의 마음을 신앙에 비유했다.
6월30일 방송될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국수’를 주제로 4인의 제자(윤상, 김구라, 정철, 손호준)의 감탄을 자아내는 백종원의 마법이 이어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금껏 한 번도 소면을 삶아본 적 없는 국수 초보자인 제자들을 위해 백종원은 소면 삶는 법부터 잔치국수 양념장과 비빔국수 초간단 비법 레시피까지, 국수에 관한 모든 것을 전수할 예정이다.
특히 여전히 2% 부족한 제자들의 요리와는 달리 보기엔 너무나 쉬운데 이상하게 깊은 맛을 내는 백종원의 솜씨가 빛을 발할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그러던 중 손호준이 “여기는 마치 종교 같다”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제자들에겐 신앙의 대상과도 같은 백종원 표 비법 레시피의 포인트가 무엇일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백종원은 매콤, 새콤, 달콤한 비빔국수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최고인 냉동만두 굽는 비법도 공개한다. 생각보다 쉽지 않은 냉동 만두를 완벽하게 익히는 굽기 비법이 보는 이들의 도전 욕구를 또 한 번 자극할 전망이다.
한편 ‘집밥 백선생’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4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