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청결함 & 미(美)를 책임질 아이템

입력 2015-07-10 11:05  


[최우진 기자] 뷰티의 기준을 10이라고 간주했을 때 사람들은 얼굴 케어에 약 8을 투자한다.

이처럼 여성들은 얼굴 외 다른 부위에 시간과 제품을 상대적으로 적게 소비한다. 하지만 아름다움이란 화사함이 아닌 청결함에서 시작한다는 점을 염두하자. 여름을 앞두고 얼굴, 입술, 손, 발 등 세심한 부위를 더욱 밝고 깨끗하게 유지할 것.

뷰티 브랜드들이 청결함, 화사함을 모두 충족시킬 효과 좋은 제품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모공 속피지를 관리해 줄 신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바닐라코는 탄력적인 바디 스타일링을 도와줄 패치 2종을 준비했다. 식스틴브랜드는 마커 타입 워터 틴트를 이지함화장품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줄 마스크를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카밀은 촉촉한 핸드크림을 공개한다.

효과 좋은 뷰티템을 이용해 올 여름 청결함을 베이스로 한 미(美)를 뽐내보자.

네이처리퍼블릭, ‘하와이안 프레시’ 라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하와이 코나 지역 식물 성분과 해양 심층수가 모공 속 피지를 관리해 피부를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하와이안 프레시’ 라인을 출시한다.

‘하와이안 프레시’ 라인은 토너, 세럼, 클레이 팩으로 구성됐다. 유분감을 제거하고 피지 조절을 통해 모공을 잡아줌과 동시에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는 등 단계별 집중 모공 케어가 가능하다.

닦아내는 타입 ‘하와이안 프레시 클리어 토너’는 노폐물과 피지를 동시에 케어해 피부를 깨끗하게 정돈해 줄 뿐 아니라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크리미 제형 ‘하와이안 프레시 클레이 팩’은 하와이 화산에서 채취한 청정 클레이 성분의 뛰어난 흡착력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 번들거림을 잡아준다. 피부 톤 업 효과를 통해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며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2013년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모공 에센스 부문에서 베스트를 차지한 ‘하와이안 프레시 클리어 세럼’은 실키한 사용감으로 피부결을 부드럽게 가꿔주며 모공 수렴을 도와 탄력을 부여해 준다.

바닐라코, ‘바디 스페셜리스트 패치’ 2종 출시


바닐라코가 탄력 있고 매끄러운 바디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는 ‘바디 스페셜리스트 패치’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여름철 노출에 대비해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간편한 패치 타입으로 복부 전용 ‘바디 스페셜리스트 코르셋 패치’와 팔꿈치와 발뒤꿈치 전용 ‘바디 스페셜리스트 꿈치 패치’로 구성돼 있다.

‘바디 스페셜리스트 코르셋 패치’는 복부에 사용하는 패치로 카페인, 고추 추출물, 녹차 추출물, 은행잎 추출물, 퀴노아씨 추출물이 함유된 ‘바디 퍼펙트 콤플렉스’가 코르셋을 입은 듯 매끄럽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피부 자극을 유발하지 않는 얇은 반창고 원단이 복부부터 옆구리까지 전체적으로 넓게 압박해주며 최소 4시간에서 최대 8시간 동안 부착 사용한다.

‘바디 스페셜리스트 꿈치 패치’는 팔꿈치와 발뒤꿈치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꿈치 전용 패치다. 아보카도 오일과 알로에 추출물이 들뜨고 거칠어진 팔꿈치, 발뒤꿈치 부위에 촉촉함을 부여하고 쌀겨 오일 성분이 묵은 각질을 케어해준다. 수분 없이 오일로만 이루어진 ‘소프트 겔 시트’가 피부에 강력한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피부 속으로 유효 성분을 흡수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식스틴브랜드 ’16 갱스 탓트’ 출시


식스틴브랜드가 수분 가득한 마커 타입 워터 틴트 ’16 갱스 탓트’를 출시한다.
 
‘16 갱스 탓트’는 입술에 타투를 한 것처럼 강력한 지속력을 가진 워터 틴트로 바르는 순간 입술에 스며들어 하루 종일 생기 가득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탄력 있는 팁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 연출이 가능하고 덧칠할수록 진하게 발색되어 쉽고 간편하게 다양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컬러는 맑고 선명한 느낌의 레드, 러블리하면서 톡톡 튀는 핫핑크, 상큼하면서도 화사한 비비드 오렌지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법은 뚜껑을 열고 팁으로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톡톡 두드리면서 그라데이션 하거나 입술 라인에 따라 덧발라주면 선명한 표현이 가능하다.

이지함화장품, ‘바이탈 퍼밍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이지함화장품이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줄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이지함 바이탈 퍼밍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출시했다.

‘바이탈 퍼밍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고농축 겔 마스크로 에센스가 흘러내리지 않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디쎄 LED 마스크와 함께 사용하면 피부 수분 공급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또한 강력한 수분 저장 능력을 갖고 있는 부활초 추출물이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특히 곤충에서 분리한 항생물질 ‘코프리신’ 이 함유되어 여드름 케어, 지루성 피부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코프리신은 43개 단백질 아미노산으로 구성돼 인체에 유해한 구강균, 피부포도상균, 여드름 원인균에 강한 항균, 항염 효과가 있다.

더불어 미끄러움을 방지하기 위해 도마뱀 흡판 원리를 이용한 시트 타입으로 밀착력과 흡착력을 높였다. 오돌토돌한 면과 매끈한 면 2가지로 오돌토돌한 면이 피부에 닿게 사용하면 완벽하게 밀착되어 유효성분 흡수를 도와 더욱 촉촉한 피부를 가질 수 있다.

카밀, ‘리퀴드 핸드 솝’ 출시


카밀에서 새로운 핸드아이템 ‘리퀴드 핸드 솝’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핸드크림으로도 베스트셀러인 클래식과 프레쉬 2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손을 씻은 후에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캐모마일 향의 리퀴드 핸드솝 클래식, 산뜻한 레몬버터밀크 향인 리퀴드 핸드솝 프레쉬로 구분된다.

착한 성분들로 이뤄진 ‘리퀴드 핸드솝’은 피부친화적, 인공색소 무첨가, 피부과학적으로 승인 된 피부 적합성, 식물유래 계면활성제가 기본 베이스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U>
</U>▶ ‘오빠들 심쿵 주의보’ 러블리 끝판왕 박보영 스타일링
▶ ‘프로듀사’ 신디의 붉고 촉촉한 입술, 아이유 립스틱이 궁금해!<U>
</U>▶ ‘뜰 틈이 없다!’ 파운데이션 피부 완벽 밀착법
▶ [리얼체험] 20살 새내기가 체험한 ‘아이소이 아이유 팩트’<U> </U>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