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김예나 기자] 걸그룹 소나무 ‘쿠션(CUSHION)’ 완전체 재킷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7월13일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번째 미니 앨범 ‘쿠션’ 멤버 단체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일곱 소녀들은 밝은 햇살을 배경으로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청순한 뱅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리더 수민, 매끈한 각선미를 뽐내는 나현, 세련된 데님 패션을 선보이는 하이디(High.D), 새하얀 피부를 뽐내는 의진 등 멤버들의 업그레이드된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화려한 비비드 컬러로 변신한 멤버들의 헤어스타일도 돋보인다. 데뷔곡 ‘데자뷰’가 전반적으로 무채색에 가까웠다면, ‘쿠션’을 통해 밝은 금발, 바이올렛, 핫핑크 헤어로 변신한 민재, 디애나, 뉴썬이 시선을 끈다.
이번 신곡 ‘쿠션’은 중독성 강한 힙합 비트를 기반으로 록, 일렉트로닉 등의 다양한 장르를 더해 소나무만의 매력을 극대화시키는 곡으로 알려졌다. 프로듀싱팀 이단옆차기 사단 프로듀서 EastWest와 래퍼 우노의 합작품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소나무 신곡 ‘쿠션’은 오늘(13일)부터 각 음반사이트를 통해 본격적인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