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화보] 이기찬 “신곡 ‘뷰티플 투나잇’은 사랑 고백하기에 좋은 곡”

입력 2015-07-15 11:31   수정 2015-07-15 13:10


[이유리 기자] ‘미인’, ‘감기’, ‘또 한 번 사랑은 가고’ 등 수많은 명곡으로 대중의 감성을 촉촉이 적신 감성 발라더 이기찬.

2년 만의 신곡 ‘뷰티플 투나잇’으로 다시 대중의 곁으로 돌아온 반가운 그와 bnt뉴스가 감성 가득한 패션화보를 진행했다.

낯을 많이 가려서 화보 촬영도 조금 힘들어 한다던 그는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언제 그런 말을 했냐는 듯 진중하게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소품인 기타를 든 그는 가벼운 연주와 멜로디를 흥얼거리며 ‘가수 이기찬’의 매력을 뽐내 현장에 있던 여성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자유분방하고 장난스러운 모습, 감성 아티스트의 모습, 카리스마 넘치는 젠틀맨 세 가지 콘셉트로 구성된 화보 촬영은 강력한 햇볕이 내리쬐던 한가로운 오후에 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진행됐다.

또한 그는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인간 이기찬’과 ‘가수와 연기자 이기찬’의 진솔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오랜만의 음원 발매에 앞서 화제의 프로그램 MBC ‘복면가왕’에 출연한 그는 “평소에 재밌게 보는 프로그램이라 나가고 싶다 생각했는데 마침 섭외가 들어와 출연하게 됐다”며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아쉽게 1라운드에서 탈락한 것에 대해서는 “반반”이라며 다른 노래를 부를 기회가 없어진 것은 아쉽지만 보완에 워낙 철저한 프로그램이기에 계속 올라갔으면 그 부분이 조금 힘들었을 것 같다며 솔직히 털어놨다.

‘뷰티플 투나잇’과 ‘악담’ 두 곡으로 오랜만에 대중을 찾은 그는 신곡에 대해서 “이전에 발표했던 슬픈 발라드보다는 긍정적인 발라드”라며 사랑에 빠지는 가삿말이기에 “사랑고백하기 좋은 노래”라며 소개했다.

많은 히트곡을 지닌 그는 그 중 애착이 가는 곡을 골라달라는 질문에 “모든 곡에 애착이 가지만 데뷔곡인 ‘플리즈’에 좀 더 애착이 간다”며 처음 발표한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감미로운 목소리를 위한 목관리 비법으로 연잎차와 레몬청을 꼽았다.

그리고 눈여겨보는 후배가수로는 자이언티, 샤이니, 빅뱅을 다 좋아한다고 말했으며 AOA의 신곡과 씨스타의 곡도 좋았다며 전했다.

기획 진행: 이유리, 박승현
포토: bnt포토그래퍼 장봉영
영상 촬영, 편집: 정도진, 이보름
의상&슈즈: 슈퍼스타아이
헤어: 스타일플로어 박세진 실장
메이크업: 스타일플로어 대영 아티스트
장소협찬: 보틀그린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패션블로거’s] 트렌디한 서머 스타일링 노하우<U>
</U>▶ 올 여름 바캉스룩, 소녀시대처럼 입으면 100점<U> </U>
▶ ‘레드벨벳’ 조이-슬기-아이린, 공항패션 포인트는?<U>
</U>▶ 래쉬가드로 올 여름을 정복하라!<U> </U>
▶ [패션블로거‘s] 진화한 애슬레저룩,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없애다!<U> </U>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