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팅 다이어트’ 화제, 먹으면서 다이어트 한다!

입력 2015-07-16 09:08   수정 2015-07-16 09:39


[최우진 기자] 단기간에 많은 살을 감량하길 원하는 여성의 마음은 한결같다.

최근 음료, 캡슐, 젤리, 분말 등 섭취가 간편한 다이어트 제품이 다수 출시돼 여성들의 선택 폭이 넓어졌다. 먹는 화장품뿐만 아니라 디톡스 작용이 우수한 각종 그린 워터 역시 화제가 되면서 ‘이팅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그 중에서 주기적으로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피부, 바디 라인,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이너 뷰티’가 인기를 끌고 있다.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이와 같은 뷰티 트렌드는 운동보다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기에 더욱 주목 받고 있다.

그 중 온스타일 ‘더 바디 쇼’ 최초로 이너 뷰티 시크릿이 공개돼 눈길이 끈다. 각종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발효 워터’와 ‘효소 드링크’의 숨겨진 효능과 제조 비밀을 공개하고 함께 섭취하면 효과가 더욱 좋은 다양한 이너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이너 뷰티 시크릿 #1
▶ 발효 워터


먼저 효소, 단백질, 유산균,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한 발효 워터의 효능과 만드는 법이 소개됐다.

2030 여성들이 디톡스 워터를 섭취할 때 최우선 시 하는 점은 바로 영양 성분과 장 기능 활성화 부분. 발효 워터는 앞서 언급한 모든 요소를 충족시킬 이너 워터로 세계 10대 슈퍼 푸드 ‘퀴노아’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퀴노아는 고단백질 곡물이기 때문에 포만감을 줄뿐 아니라 낮은 나트륨으로 이뤄진 철분, 9가지 필수 아미노산, 섬유질, 마그네슘, 망간 등 영양소를 함유해 다이어트에 뛰어나다.


최초 공개되는 발효 워터 레시피는 퀴노아와 물만 있으면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먼저 퀴노아를 미리 물에 불려 싹을 틔워 놓으면 이틀 후 싹 꼬리가 길게 자라게 된다. 이후 퀴노아와 물을 1:3 비율로 발효시켜 마시면 된다. 살아있는 효소를 위해 발효 상태 2~3주 내에 섭취하면 충분한 영양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이너 뷰티 시크릿 #2
▶ 효소 드링크


피곤함과 신체의 무거움을 잡아주는 그린 주스. 디톡스 주스와 함께 주목받았던 그린 주스는 만들어 먹는 법도 각양각색이며 효능 역시 다양하다. ‘더 바디 쇼’에서 다소 진부해진 제조법과 효능을 강화한 ‘효소 드링크’를 공개했다.


‘효소 드링크’는 밀싹을 넣는 점이 포인트다. 밀싹에는 80가지 이상 효소와 필수 아미노산 등이 풍부해 이미 뉴요커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제조법은 사과, 오이, 시금치, 샐러리 즙케일, 밀싹을 준비한 후 주서기로 한번에 즙을 내면 된다.


‘더 바디 쇼’ MC들이 맛을 본 결과 냄새는 다소 시큼해 처음에는 놀라움을 표현했지만 단맛을 지녀 섭취가 용이하다. 초보자 경우 목넘김이 힘들다면 사과로 맛을 조절해 단맛을 더 느낄 수 있다.

이팅 다이어트를 도와줄 이너 뷰티 제품


탄수화물 다량 섭취로 인해 체지방이 많다면 이너 뷰티로 관리해야 한다. 이너 드링크로 디톡스하는 과정에는 한계가 있어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빠른 시일 내에 체지방을 연소해 허리 둘레와 내장 지방을 감소시켜보자.

1 유스랩 ‘슈퍼위가드’
다이어트의 기본은 원활한 소화 작용이다. ‘슈퍼위가드’는 속쓰림, 역류, 구토 등 소화 장애를 억제시켜주며 포만감 및 식욕 감퇴 효과가 있다. 특히 헬리코박터 증식을 억제해주며 위 점막을 보호해줘 위를 튼튼하게 만들어준다. 이 외에도 비타민 5종 등 면역력을 키워주는 성분이 함유돼 신체 기능을 향상시켜준다.

2 비센 ‘장사랑 다이어트’
평소 과식, 불규칙한 식생활이 고민이라면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장사랑 다이어트’는 화분의 효능과 함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 올리고당’이 함유돼 신체에 활력을 증진시켜준다.

3 두드림 ‘칼로커트’
살을 빼는 것보다 중요한 점은 지속적인 유지 방법이다. ‘칼로커트’는 평소와 같이 식사하면서 섭취하면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다. 항산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배변 기능을 강화해 전체적인 관리를 도와준다. 제품은 특히 바쁜 일상에서 다이어트할 시간이 부족한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사진출처 : bnt뉴스 DB, 온스타일 ‘더 바디 쇼’ 캡쳐, 유스랩 슈퍼위가드, 두드림, 비센)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깐깐한 여배우도 사용하는 ‘잇 아이템’<U>
</U>▶ [뷰티이벤트] 착한 가격에 핫 아이템 구입하기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U>
</U>▶ [뷰티신상] ‘매드서머’를 이길 영양 가득 신제품
▶ ‘프로듀사’ 신디의 붉고 촉촉한 입술, 아이유 립스틱이 궁금해!<U> </U>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