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김예나 기자]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새 싱글 ‘2-3(이의 삼)’으로 컴백했다.
7월2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2-3’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아끼지마’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깜짝 컴백을 알린 프라이머리는 지난 싱글 시리즈에 이은 ‘2-3’에서 걸그룹 AOA 초아, 래퍼 아이언, 팔로탈토 그리고 걸그룹 마마무 화사를 피처링진으로 낙점, 신선한 조합을 선보였다.
타이틀곡 ‘아끼지마’에는 AOA 초아가 참여했다. AOA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초아는 특유의 허스키한 음색과 간드러지는 듯한 창법을 더해 색다른 분위기의 음악을 완성시켰다. 레게 리듬의 쉽고 중독적인 후렴구 멜로디와 여자의 깜찍한 도발을 빗대 표현한 가사가 야릇한 상상력을 자극한다.
이 밖에 수록곡 ‘마일리지’는 화사와 팔로알토가 참여한 곡으로 스트레스, 인내심을 마일리지에 빗대 표현한 위트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고전적인 힙합 리듬에 소울풀한 보컬 사운드가 특징인 곡이다.
한편 프라이머리는 올 한 해 동안 백드 혁오의 보컬 오혁과 함께한 ‘럭키 유(Lucky You!)’, 가수 김범수가 타이틀로 참여한 ‘2-1(이의 일)’, 래퍼 빈지노와 완벽 호흡을 보여준 ‘2-2(이의 이)’ 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 아메바컬쳐)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