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슈퍼주니어-빅뱅’ 훈남들의 공통점 ‘깨끗한 피부’

입력 2015-08-11 07:00  


[송은지 기자]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인기남’이 되고 싶다면 외모 관리를 소홀히 하지 말자.

잘 가꾸어진 남자의 외모는 여성들의 호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지름길이다. 그렇다고 해서 성형수술이나 시술, 과한 메이크업으로 자신을 변신시킬 필요는 없다. 여성들이 원하는 것은 단 하나 ‘단정함’이기 때문.

단정한 분위기를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깨끗한 피부다. 번거로움을 싫어하는 남성들에게 최적화된 피부 관리법이 궁금하다면 주목해보자. 누구나 손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남자 피부 관리 방법을 소개한다.

방법 1 남자를 위한 ‘초간단’ 스킨케어 노하우


STEP 1 세안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사용하더라도 모공이 노폐물로 가득 차 있으면 만족스러운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따라서 외출 후 손을 깨끗이 씻은 다음 천연계면활성제로 제작된 순한 폼클렌저로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세안하자.

STEP 2 영양공급
깨끗한 피부를 위한 첫 단계는 스킨케어다. 깨끗하게 세안을 마친 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을 발라주자. 만약 여러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싫다면 양유크림처럼 복합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한 제품을 사용하면 된다.

방법 2 피부미남이 되기 위한 ‘올바른 면도법’


면도를 건성으로 할 경우 피부에 상처가 나는 것은 물론 피부 건조함을 유발해 피부 미남과는 거리가 멀어질 수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꼭 쉐이빙폼을 사용하고 피부결에 따라 털이 얇은 부분부터 순차대로 면도하는 습관을 기르자.

면도 후에는 애프터 쉐이빙제품을 사용하거나 토너, 미스트 등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자. 번거롭더라도 섬세하고 꼼꼼하게 면도를 진행해야 진정한 피부 미남으로 거듭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자.

방법 3 과하지 않은 ‘남자 메이크업’


남자 메이크업이라고 해서 겁먹을 필요는 없다. 결점 없이 화사하면서도 단정해 보이는 인상을 위해 CC크림 등의 가벼운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자.

또한 강렬한 자외선은 피부노화를 촉진시키고 트러블, 번들거림을 유발하는 주범이므로 외출 전 선크림을 잊지 말고 사용하자. 외출 30분 전 선크림을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발라줄 것. 2~3시간에 한 번씩 선크림을 덧발라주면 더욱 완벽한 자외선차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맨즈 그루밍 ‘잇(it)’ 아이템


01 키엘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훼이스 워시(Kiehl’s Facial Fuel Energizing Face Wash) 카페인과 시원한 멘톨 성분을 함유해 상쾌한 세안을 할 수 있는 젤 타입 폼클렌저.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부드럽게 씻어내 깨끗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02 키초 양유크림-라놀린 & 8베리(KICHO SHEEP OIL CREAM-Lanolin & 8berry) 피지와 유사한 라놀린에 8가지 베리 성분이 더해져 보습, 미백, 주름개선 등 복합적 피부 관리가 가능한 기능성 수분크림.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마무리할 수 있어 남성들의 선호도가 높다.

03 니베아 맨 쿨 킥 쉐이빙 폼(NIVEA MEN COOL KICK SHAVING FOAM) 멘톨-비타민 함유의 쿨링 쉐이빙 처방으로 피부에 시원한 청량감과 상쾌한 에너지를 제공하는 쉐이빙폼. 피부자극을 줄여 부드러운 면도를 돕는다.

04 라네즈 옴므 쿨 비비(LANEIGE HOMME Cool BB)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과 함께 쿨링감과 수분감을 부여하는 젤로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즉각적으로 피부톤을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05 키초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선크림(KICHO Ultra Moisturizing Suncream, SPF50+++/PA+++) 강력한 자외선차단효과에도 불구하고 피부 자극 없이 촉촉하고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 백탁현상이나 끈적임이 없어 남성들의 데일리 선크림으로 제격이다.
(사진출처: 키초, 라네즈 옴므, 니베아 맨, 키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피부 비밀은 비비크림?<U>
</U>▶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의 리얼 헤어스타일 TIP
▶ ‘무한도전 가요제 2015’ 아이유 파운데이션 팩트, 어디꺼?<U>
</U>▶ [#스타 #헤어] 강하늘-최시원-션의 ‘댄디&니트’ 헤어스타일
▶ 셰프들의 전쟁! 예쁜 사람들은 먹을 때도 관리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