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이진욱, 우정 이상의 스킨십 눈길…‘심쿵’

입력 2015-08-06 12:45  


[bnt뉴스 김희경 인턴기자]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과 이진욱의 달달한 스킨십이 시청자들을 홀릭시키고 있다.

8월8일 방송될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연출 조수원)에서는 오랜 시간 동안 서로의 곁을 지켜온 오하나(하지원)와 최원(이진욱)의 자연스러운 스킨십이 매회 화제가 되고 있다.

우선 고등학교 시절부터 17년 동안 친구로 지내온 하나와 원은 같이 지내온 시간이 긴 만큼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보여주는데, 두 사람의 투닥거리는 장난기 가득한 스킨십들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틈만 나면 하나를 놀리는 원과 지지 않고 원에게 헤드록을 걸며 그를 꼼짝 못하게 하는 하나의 모습은 두 사람이 정말 편안한 친구 사이임을 보여준다. 또한 원은 한 번도 야구공을 치지 못하는 하나를 위해 직접 함께 야구배트를 잡고 자상하게 가르쳐주기도 하는데, 친구와 연인을 오가는 하나와 원의 모습은 여성 시청자들이 ‘남사친’의 존재를 부러워하게 만들고 있다.

항상 장난기 가득한 하나와 원은 서로가 힘들어 할 때는 누구보다 든든한 친구가 되어준다.  원은 하나가 컨디션이 안 좋아 보이면 바로 손을 하나의 이마에 대보며 열이 있는지 체크를 하고, 하나 또한 아픈 원을 위해 밤새 얼음 찜질을 해주며 서로를 챙기는 모습으로 아프거나 힘들 때 서로의 곁을 지키며 힘이 되어 주는 의리를 보여준다.

또한 하나와 원은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포옹으로 마음을 전한다. 하나는 해외 비행을 마치고 3일 만에 돌아온 원을 기다렸다 와락 껴안으며 반갑게 맞이해 잠시만 떨어져 있어도 서로를 찾는 두 사람의 두터운 관계를 보여줬다.

특히 원은 하나에게 숨겨온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고 산티아고로 여행을 떠나기 전 진심을 가득 담아 마지막으로 하나를 꼭 안아줬는데, 이 모습은 하나를 향한 원의 진심과 그런 원에게 미안해하는 하나의 마음이 고스란히 시청자들에게 전달돼 보는 이들의 마음을 찡하게 만들었다.

앞선 모습과 달리 하나와 원은 17년 동안 우정으로 함께 하며 의도치 않게 설레는 순간을 맞기도 했다. 고등학교 시절 하나와 원은 정전이 된 도서관에서 두근거리는 첫 키스를 경험하는가 하면, 17년 후에는 침대에서 맥주를 마시고 함께 하룻밤을 보낸 뒤 서로에게 묘한 이성의 감정을 느끼고 당황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간질 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하나와 원은 동성친구 같은 장난기 가득한 자연스러운 스킨십부터 연인의 향기를 솔솔 풍기는 달콤한 스킨십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과 달달함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무엇보다 친구 인 듯 친구 아닌 친구 같은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무한 자극하고 있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너를 사랑한 시간’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