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화보] 추소영 “특별히 관리 안해. 군것질 안하고 마스크팩 붙이는 정도”

입력 2015-08-17 10:55  


[배계현 기자] 소녀에서 여인이 되기까지. 15년이라는 세월을 배우로 보내 온 여자에게서는 묘하고도 아련한 분위기가 풍겼다.

bnt화보 촬영 현장에서 만난 배우 추소영은 눈빛만으로도 특유의 분위기를 뽐내며 성숙한 여인의 느낌을 물씬 자아냈다.

첫 번째 콘셉트는 코지한 분위기의 내추럴함을 살렸다. 옅은 화장기에도 매끄러운 피부를 뽐내며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이어진 콘셉트는 여배우의 우아함과 고혹적인 모습을 담았다. 세련된 블랙 드레스가 늘씬한 몸매를 한껏 살리며 아름다운 외모를 돋보이게 했다.

마지막 콘셉트는 과하지 않은 레트로 느낌으로 현대와 복고를 믹스한 느낌을 주었다. 특히 와인빛 원피스는 그의 매력적인 눈빛과 어우러져 멋스러움을 더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지금까지의 배우 인생과 현재의 삶, 그리고 앞으로의 자신에 대해서 편안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10대에 데뷔해서 30대 중반에 이르기까지 가수와 연극, 배우 등 다양한 도전과 시도를 통해 많이 성숙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내려놓을 수 있는 여유가 생기고 가족과 가정, 자신의 삶에 대한 소중함을 새삼 느끼게 되었다는 것.

자신의 연기 인생에 대해 묻자 “열심히는 했는데 그렇게 잘한 것 같지는 않다. 작품에 누를 안 끼칠 정도였으면 다행이다”라는 겸손한 대답이 들려왔다. 또한 “그간 차갑고 정적인 연기를 주로 맡아왔기 때문에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활동적이고 시원털털한 연기에 도전하고 싶다”며 연기에 대한 식지 않는 욕심도 내비쳤다.

반면 여배우치고는 식단관리나 피부관리 등 외모에 신경을 안 쓰는 편이라고 말하며 털털하고 내숭 없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세월이 흘러도 시청자들과 함께 그 시간을 공감할 수 있는 연기를 하고 싶다는 배우 추소영. 아름다운 여배우의 연기 인생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기획 진행: 배계현
포토: bnt포토그래퍼 차케이
의상: 레미떼
주얼리: by 메이 
헤어: 헬레나위드주희 미란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헬레나위드주희 신혜령 디렉터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무더위 속 장마와의 전쟁에서 더욱 빛나게 해줄 아이템!<U>
</U>▶ [Fashion in MOVIE] 영화 속 휴양지 패션 엿보기④<U>
</U>▶ 올여름 휴양지에선 ‘공블리’처럼?<U>
</U>▶ [Fashion in MOVIE] 영화 속 휴양지 패션 엿보기③<U>
</U>▶ ‘미니백’으로 연출한 ★들의 데일리룩<U> </U>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