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SS501 멤버 김형준이 2년여 만에 새 솔로 싱글을 발표한다.
8월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형준 새 디지털 싱글 ‘크로스 더 라인(Cross the line)’을 발표하며 컴백한다.
새 싱글 ‘크로스 더 라인’은 썸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기 직전의 애매한 경계를 지우고 싶어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여성 듀오 다비치 ‘두사랑’, 래퍼 산이 ‘아는 사람 얘기’, 그룹 JYJ ‘백시트(Back Seat)’ 등을 만든 작곡가 동네형, 원영헌 콤비와 ESBEE가 함께 작업한 미디움 템포 알앤비 곡이다.
특히 힙합 듀오 이루펀트 멤버 키비가 이번 김형준 신곡 랩 메이킹과 피처링에 참여, 곡에 화려함과 풍성한 매력을 더하며 김형준과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연출해 많은 이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달콤한 러브송으로 탄생시켰다.
이와 관련 소속사 씨아이이엔티 측은 “이번 신곡을 통해 이루펀트 키비와 김형준의 색다른 콜라보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며 “오랜만에 솔로 가수로 컴백하는 만큼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형준 새 싱글 ‘크로스 더 라인’은 오늘(17일) 정오 공개된다. (사진제공: 씨아이이엔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