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라이언 하트’ 음원-뮤직비디오…오늘(18일) 정오 공개

입력 2015-08-18 10:47  


[bnt뉴스 조혜진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의 5집 정규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8월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소녀시대의 5집 정규 타이틀곡 ‘라이언 하트(Lion Heart)’를 포함한 총 6곡의 음원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라이언 하트’의 뮤직비디오가 동시 오픈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라이언 하트’를 비롯해 소녀시대의 다양한 음악 색깔을 담은 총 12곡이 수록돼 있다.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하는 만큼 전곡 음원도 두 파트로 나눠 시간차를 두고 공개, 18일 정오에 이어 19일 자정(0시)에는 또 다른 타이틀곡 ‘유 씽크(You Think)’ 등 6곡의 음원도 추가 공개할 예정으로 한층 특별함을 더한다.

‘라이언 하트’는 길들여지지 않은 남자를 사자에 비유해 ‘사자 같은 너의 마음을 길들이겠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은 곡인만큼, 뮤직비디오 역시 멤버들이 바람둥이 ‘라이언 하트’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여러 가지 해프닝을 빈티지 영화 느낌으로 촬영, 편집해 풍성하게 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초고속 팬텀 카메라 등의 특수 장비도 사용돼 더욱 멋진 영상미를 만날 수 있으며, 중독성 강한 복고 멜로디의 음악과 조화를 이룬 소녀시대의 새로운 퍼포먼스도 담겨 있어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게다가 소녀시대는 18일부터 25일까지 네이버의 스타 실시간 개인방송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 구독을 통해 ‘소녀시대의 팔방미인(八放美人)’을 생방송하는 소녀시대 V WEEK를 기획, 이번 주는 이른 바 소녀시대 주간이 될 전망이다.

이번 ‘소녀시대의 팔방미인’ 방송은 다재다능한 8명의 멤버들이 8번의 방송을 한다는 콘셉트로 진행, 8일 동안 네이버 V를 통해 새 앨범 활동은 물론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18일 방송은 오후 3시, 오후 9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소녀시대는 21일 KBS2 ‘뮤직뱅크’,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라이언 하트’와 ‘유 씽크’의 첫 무대를 선사하며, 5집정규 앨범은 19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