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김예나 기자] 래퍼 제이스가 신곡 ‘성에 안차’를 전격 발표한다.
8월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제이스 새 싱글 ‘성에 안차’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된다.
앞서 소속사 브랜뉴뮤직 공식 유투브 채널과 SNS 등을 통해 신곡 ‘성에 안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제이스, 키썸의 파격적이고 강렬한 영상 등이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번 신곡 ‘성에 안차’는 프로듀서 ASSBRASS가 만든 EDM 트랩 스타일의 힙합 트랙으로, 외모를 무기 삼아 남자들을 마치 현금지급기처럼 이용하는 일부 몰지각한 여성들을 꼬집는 내용을 담았다. 제이스 특유의 또렷하고 지원한 발성의 래핑이 돋보이는 당찬 노래로,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선 키썸과 제이스의 특별한 케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성에 안차’ 뮤직비디오는 비쥬얼 아트 디렉터팀 August Frogs의 Korlio 감독이 연출을 맡아 특유의 느낌있는 색감과 무드로 걸크러쉬를 자극하는 영상미를 선보이며 제이스와 키썸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와 관련 브랜뉴뮤직 측은 “피처링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흔쾌히 출연해 힘을 실어준 키썸에게 고맙다‘며 ”두 솔로 여성 래퍼가 만들어낸 환상적 시너지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키썸과 함께한 제이스 신곡 ‘성에 안차’는 오늘(1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출처: 제이스 ‘성에 안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